법륜 스님의 행복 - 행복해지고 싶지만 길을 몰라 헤매는 당신에게
법륜 지음, 최승미 그림 / 나무의마음 / 201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꺅꺅!!!! 아기독수리님 이런 깜짝!! 책 선물 보내기 있긔 없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감사해요 ㅋㅋㅋ 


안 그래도 이번 주 내내 또다시 이상한 무력감이 몰려와 책이고 뭐고 다 시들시들해지고 있었는데;;  

아기독수리님의 서프라이즈 책 선물에 기운이 펄펄!! 솟아나기 시작했어요! ㅋㅋ

 

 

아기 독수리님께서 골라주신 책은 <법륜 스님의 행복>

선물 받을 사람 휴대폰 번호나, 닉네임만 알아도 바로 책 선물을 쏴 줄 수 있는 싱기방기한 알라딘 기프티북으로 보내주셔서

문자 메시지 받자마자 선물받기 버튼 눌러서, 책은 선물해주신 바로 다음날 택배로 받았답니다 ㅋㅋㅋ

어여쁜 책과 함께, 부록으로 엽서집이 같이 왔던데요! 엽서도 깔끔하니 다 예쁘고 마음에 들더라고요 데헷 :P


안 그래도 애정 하는 아기독수리님께, 꼭 마음에 드는 책을 선물 받아서 너무 신난 나머지 ㅋㅋ 

<법륜 스님의 행복> 책 미리보기 동영상까지 찍어 봤는데요 ㅋㅋㅋ

휴대폰으로, 심지어 셀카로 찍어서 ㅋㅋㅋㅋㅋ 비율도 엉망이고, 화면도 많이 흔들렸지만 ㅋㅋ 

공들인 시간이 아까워서 블로그에도 업로드 시켜봅니다.

 

 ▲ 법륜 스님의 행복, 동영상으로 미리보기

아직 읽던 책이 많이 남아있어서;; 본격적으로 읽어보진 못했지만, 

얼핏얼핏, 머리말, 목차, 그리고 휘리릭 책장을 넘기면서 만난 문장들만 척! 봐도 법륜 스님의 이번 책은 종교적인 색이 확 빠진 느낌이 들어서 더 부담없이, 재미있게 읽을 수 있을것 같다. 


이건 웃자고 하는 얘기지만;; 난 이상하게 언젠가부터 법륜 스님을 떠올리면? "세상 그 누구와 말 싸움이 붙어도 절대로 안 지실 분!!!" 이라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어서 ㅋㅋㅋㅋ 이번엔 또 어떤 말씀들로 내 혼을 쏙 빼 놓아 주실지? 벌써부터 완전 기대가 큽니다. ㅋㅋ

 

좋은 책 선물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 오! 나의 책요정 아기독수리님 ^_^~♡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린다 2016-02-02 19: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우!! 동영상보고 책 안에 너무 예뻐서 놀랬어요!! 이런 책 미리보기 동영상은 감사땡큐네용ㅎㅎ 감사드립니다~~ 다른 분께 책요정이라고 불리실만큼 책을 사랑하시는군욧!! 너무 사랑스러운 애칭이에욧~~ ㅎㅎ 전 동영상보면서 꽃핑키님 매니큐어 하신거 너무 이쁘당 느꼈네여ㅋㅋㅋ 뜬금포 죄송합니닷!! 아무튼 동영상 감사드려요~!!

꽃핑키 2016-02-04 22:08   좋아요 1 | URL
ㅎㅎㅎㅎ 도움되셨다니 완전 보람집니다 ^_^ㅋ
동영상 자세히 보셨군요? ㅋㅋㅋ 손톱까지 이쁘다고 칭찬해주시고 ㅋㅋㅋ 따뜻한 덧글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