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앙 ㅋㅋ 안 그래도 제목이 멋져서 사려고 찜해놨던 책인데,

책 사면 만년필을 준다고 해서 냉큼 구매 버튼을 누르고 말았다. 

 

 

 

 

 

 

 

 

 

이벤트 페이지는 여기 ☞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detail_book.aspx?pn=150918_bizbooks_sold&start=pbanner 

 

 

이벤트 페이지에는 결제 과정에서 기대별점을 작성하시면 '프레피 만년필'을 드립니다. 선착순 한정 증정, 색상 블랙

이라고 적혀 있는데, 선착순이니까? (그 옆에 헤드셋 2명처럼, 이벤트 끝나고 따로 추첨하고? 그런거 없이) 수량 소진시까지 모두에게 준다는??? 이야기겠지??

 

아닌가? ㅋㅋㅋ 요즘 독해력이 떨어져서 ㅋㅋㅋ 긴가민가 하지만 어쨌든 받아 보면, 알 수 있겠지? ㅋㅋ

 

 

 

 

함께 주문한 다른 책은,  <서민적 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마태우스님 사진은 언제봐도 기분이 좋아진다 ㅋㅋㅋ 사실 언제봐도 웃음이 난다 라고 쓰려다가 오해의 소지가 있어 기분 좋아진다로 바꿔 쓴다.  그래도 뭐 웃긴 남자 서민. 맞잖아요? 그렇죠? ㅋㅋㅋ

 

<서민적 글쓰기>는 책 출간전에 알라딘에서 북펀드를 모집하길래 거기도 참여를 했었는데,

북 펀드를 처음해봐서 ㅋㅋ 수익금이나 혜택은 뭔지? 그런것도 난 잘 모르겠네 ㅋㅋ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5-10-07 19:50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