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고 반가운 이웃님들 사랑 덕분에 ㅋㅋ 꽃핑키 책나눔 이벤트는 마무리되어 갑니다. ㅋㅋㅋ

책도 이렇게 포장해 놓으니까 참 예뻐서 ㅋㅋㅋ 모두 모아놓고 인증 사진 한판 찍어 봤습니다.

나름 서프라이즈~ ㅋ 깜짝 선물이 되고 싶어서 ㅋㅋ

당첨자분들께 일일이 답장도 하지 않고 ㅋㅋ 저 혼자서만 이렇게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택배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월요일에 일부 발송해드리고, 수요일에 나머지 발송해드리고 그렇게 해서,

늦어도 이번 주 내로는 모두 받아 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모두 재미있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