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목록이 영~ 부실하고, 부끄러워서 알라딘 서재에 올리지 않으려다가

그래도 혹시나;; 원하는분 계실까 하고 블로그에 글 퍼와 봅니다.

 

신청은 네이버 블로그로 오셔서 해주시면 더 감사합니다!! 

▶http://pinky2833.blog.me/220401710870

 꽃핑키 책나눔] 누추하지만 두 권 씩, 골라보아요. 꽃핑키의 깃털 책갈피는 덤으로 :)

 

 

 오랜만에 작정하고 책 정리를 했습니다.

위에 책들은 대체적으로 아주 오래되었고, 심지어 헌책방에서 구매했던 책도 있어 검정 펜으로 밑줄이 북북 그어져 있기도 하고,

제가 오래 전에는 천지 모르고;; 더럽게 책 읽는 습관이 있었기에 색연필로 연한 밑줄이 그어져 있는 책도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목록이 정말 누추합니다;;;

 


최근 포스팅에서 얘기했던 적 있지만 그나마 괜찮은 책들은 69세에 비로소 책 읽기에 재미 붙이신 

울 서여사님께 조공으로 다 바치고 ㅋㅋ 이런 책 밖에 남지 않았네요 ㅠ

그래서 이번 책나눔은 택배비 2,500원까지 제가 다 쏩니다.

그냥, 재미 삼아 참여해 주세요! ㅋㅋ

 

 

책 목록이 부실한게 영 ~ 마음에 걸려서;; 책 받으시는 분들께 제가 직접 만든 깃털 책갈피를 하나씩 넣어 드릴 예정입니다.

펠트로 만든 깃털 책갈피 예쁘지요? ㅋㅋ (깃털 색상은 랜덤입니다:)

 

1. 유시민의 경제학 카페 ㅣ 경제 경영서 ㅣ (중고책 구매 - 50쪽정도까지? 펜으로 밑줄 그어져 있습니다.)

2. 경제학 콘서트 ㅣ 경제 경영서 ㅣ (책 상태 - 괜찮음)

3. 합법적으로 세금 안 내는 110가지 방법 ㅣ 경제 경영서 ㅣ (책 상태 - 괜찮음)

4. 그 사람도 나를 그리워 할까? ㅣ 유인종 기자가 만난 23인의 인터뷰 모음집. (색연필 밑줄 / 낡음)

5. 사람 vs 사람 ㅣ 사회학 (책 상태 - 낡음)

 

 

(트랜드 책들은 나중에 늙어서 보면 아~ 그때 그런게 유행했었지?하며 추억 돋고 재밌을 거 같아 뒀는데요 ㅋㅋ 저는 집에 책이 너무 많아져서 앞으로 못 읽을것 같아요;;)

 

6. 2010 대한민국 트렌드 ㅣ 경제경영 , 마케팅 ㅣ (책상태 - 괜찮음)

7. 2012 한국을 뒤집을 14가지 트렌드 ㅣ 경제경영 , 마케팅 ㅣ (책상태 - 최상)

8. 마음 가는 대로 해라 ㅣ 자기계발 ( 책상태 - 낡음)

9. 우리는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건다 ㅣ 자기계발 (책상태 - 낡음)

 

 

10. 길 위의 인문학 ㅣ 인문학 (책상태 - 최상)

 

 

11. 18시간 몰입의 법칙 ㅣ 자기계발 (책상태 - 낡음)

12. 몰입의 즐거움 ㅣ 자기계발 (양장본인데 껍질이 없음;; 책상태 - 낡음)

 

 

13. 지금은 연애중 ㅣ 사랑/연애 에세이 (책상태 - 새책)

14. 격하게 연애 ㅣ 인간관계 남녀관계 (책상태 - 새책)

15. 나는 이제 니가 지겨워 ㅣ 소설 > 여성문학 (책상태 - 낡음)

16. 열정의 습관 ㅣ 소설 > 여성문학 > 성과 사랑 (책상태 - 낡음)

 

 

17. 옥주현의 요가 다이어트 DVD (상태 - 비닐도 안 벗긴 새 거) 오래전에 사은품으로 받았었어요 ㅋㅋ

18. 엉덩이 허벅지 뱃살빼기 30분 ㅣ 건강 다이어트 (책상태 - 낡음) 

* 책은 1분께 2권씩만 드립니다. (꽃핑키가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깃털 책갈피 1개) - 택배비까지 제가 냅니다.

(혹시 한 책에 원하는 분이 2분 이상 되시면 그동안 제 글에 공감 덧글 가장 많이 해주셨던 이웃님께 우선권을 드립니다.)

 

* 혹시 깃털 책갈피만 갖고 싶은 분 계시다면? (개당 500원 + 택배비 2,500원)  


 

 

참여방법

1. 겹침 방지를 위해서 원하는 순서대로 5권의 책 제목을 적어 주세요. (번호만 쓰지 마시고 앞 글자만이라도 제목을 써주세요!)  

ex) 1. 요가 DVD 2.마음 가는 대로, 3. 격하게 연애, 4. 2010 트렌드 5. 지금은 연애중 

2. 주소 / 성함/ 휴대폰 3종세트  비밀글로 적어주세요. (신청만 하시고 까먹고 안 나타나시는 분들 가끔 계셔서 다른분들 택배까지 못보냈던 적이 많습니다;; 원할한 진행을 위해서 미리 받을게요)   

3. 저에게 하고 싶은 말? ㅋ (없으면 패스~!)  

ex) 깃털 책갈피 완전 이뻐요 꼭 갖고 싶어요!! ㅋㅋ 

 

당첨자 발표는 따로 하지 않고, 상황 보고 며칠내로 당첨된 분들 덧글에 답글 드리는 방법으로 하겠습니다.

 


참여는 번거로우시겠지만 네이버 블로그로 오셔서 해주시면 더 고맙습니다!!!

바로가기 ▶http://pinky2833.blog.me/22040171087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