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사 놓고 안 읽은 책 딱 10권만 다 읽고 또 책을 사기로 다짐했는데 개뿔ㅋㅋ
내가 그렇지 뭐 ㅠㅠ ㅋㅋㅋㅋ  
그나마 위에서 4번째 책까지만 직접 구매한 책이고 그 밑으로는 출판사 협찬 책 (고맙습니다!) 

 

 

 

1. <여자의 인간관계 - 미즈시마 히로코>는 지난달부터 계속 사고 싶다고 노래노래 불렀던 여자 인간관계(?) 책ㅋ  

 

2. <필경사 바틀비 - 서먼멜빌 [창비세계문학 단편선 미국]>은  

아... 무슨 팟캐스트였지? ㅠㅠㅠㅠ 창비 책다방도 아니고, 빨책도 아닌것 같고, 김영하의 책 읽는 시간도 아녔던것 같고;;;; 후아아;;;; 정신을 가다듬고 다시 찾아봐도 ㅋㅋㅋㅋ 문학동네 팟캐스트도 아니고, 뫼띠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대넓얕도 아니고 ㅋㅋㅋ 미치겠네;; ㅋㅋ 어디 무슨방송에서 소개되었었지? ㅋㅋㅋㅋ 암튼, 어떤 팟캐스트 듣다가 완전 꽂혀버렸다.

 

3. <개를 그리다 - 정우열> 원래는 <개를 그리다, 올드독의 제주일기>까지 두 권 다 사고 싶었는데 제주 일기는 누가 벌써 낚아가서;; 아쉽게 <개를 그리다>만 구매 하게 되었다. <개를 그리다>는 책 도착하자마자 바로 다 읽어버렸는데!! 올드독님 블로그에서 다 봤던 사진들였지만 책으로 보니까 또 너무 새로워서 넘 좋았다. 얼른 사진찍어서 포토리뷰 써야지! 

 

4. <소설이 필요할 때 - 엘라 베르투, 수잔 엘더킨>은 내책멘토 ♡ 하이드님께서 추천해주셔서 당장 구매를 했고 ㅋㅋ

 
5. <왜 나는 감정 때문에 힘이들까 - 김연희>

 
6. <왜 그리운 것은 늘 멀리 있는 걸까? - 박정은>

 

 

 

 


7. <새로운 부의 시대 - 로버트 J 실러 외>
8. <연인 심청 - 방민호>  

 

 

 

 

 

 

 

 

 

 

 

 

 

 

책 읽는 속도도 책 지르는 속도 만큼만 빠르면 얼마나 좋을까?

아아아 아 ㅋㅋㅋㅋ 눈에 모터 달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1)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5-02-09 09:53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