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다이어리에 날짜 쓸 때 2014년이라고 잘못 적고 두 줄 박박 긋곤 하는데,
벌써!! 2015년하고도 2월이라니!! 아무것도 한 거 없이 벌써 2월이라니 젠장,
 

2월은 28일 밖에 없으니까,
1월에 바짝 2월 할당량까지 당겨서 읽어 놔야겠다. 다짐했건만 개뿔, ㅋㅋㅋ 
1월 목표 권 수 15권 채우는 것도 너무 빡세서 ㅋㅋㅋ
20분 만에 완독할 수 있는 시집도 집어넣고, ㅋㅋ 요리책도 집어넣고 겨우 겨우 15권을 채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새해 목표를 잘못 잡은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서를 한다는 게 중요하지, 읽은 책 권수가 중요한 게 절대 아닌데 말이다.
내가 왜? 2015년 새해 목표를 한 달에 책 15권씩 읽기라고 딱, 못 박았을까? ㅜㅜ
ㅋㅋㅋㅋ 에이씨 ㅋㅋㅋ 몰라,
벌써부터 '2월엔 절대 15권을 다 읽어낼 가망이 없다고' 겁먹을 필요는 없겠지? ㅋㅋㅋ
안 되면 거기까지.. 만 ㅋㅋㅋ 하면 되는 거고 ㅋㅋㅋ

 

 

 

2015년 01월에 읽은 책은 총 15권
그나저나 겨우겨우 1달에 책 15권 읽기 목표 치는 채웠는데,
리뷰까지 완료한 책은 7권 밖에 없어서 안습 ㅠㅠ
(읽은 책 리스트 보라색 표시는 리뷰 쓴 책 표시임)

 

 

간단하게 2015년 1월에 읽은 책들 제목이랑 별점만 정리해 보자면..

 

 

 

 

 

 

 

1. 빨강 머리 앤 - 루시 모드 몽고메리 ㅣ분류 : 서양고전문학 > 영미소설 ㅣ 별점 : ★★★★★

2. 밤의 거미원숭이 - 무라카미 하루키 ㅣ분류 : 소설 > 일본소설 > 단편집 ㅣ 별점 : ★★★★★

3. 오즈의 마법사 - 라이먼 프랭크 바움 ㅣ분류 : 서양고전문학 > 영미소설 ㅣ 별점 : ★★★★★

4. 비밀 정원 - 박혜영 ㅣ분류 : 한국소설 > 혼불문학상 ㅣ 별점 : ★★★★★ 

5. 굿바이 무력감 - 사사키 겐지 ㅣ 분류 : 인문학 > 심리학/정신분석학 ㅣ 별점 : ★★★★

 

 

 

 

 

 

 

 

 

 

6. 나는 3D다 - 배상민 ㅣ 분류 : 예술/대중문화 >디자인 ㅣ 별점 : ★★★★

7. 왜 나는 기회에 집중하는가 - 미키 타케노부 ㅣ 분류 : 경제경영 > 경영자 스토리 ㅣ 별점 : ★★★☆ 

8. 소설가의 일 - 김연수 ㅣ 에세이 > 한국에세이ㅣ 별점 : ★★★★★ 

9. 고마워 하루 - 하재욱 ㅣ 분류 : 에세이 > 그림 에세이 ㅣ 별점 : ★★★

10. 내 손으로 발리 - 이다 ㅣ 분류 : 여행 > 발리 > 가이드북 ㅣ 별점 : ★★★★☆

 

 

 

 

 

 

 

 

 

 

 

11. 메이드 인 공장 - 김중혁 ㅣ 분류 : 에세이 > 사진/그림 에세이 ㅣ 별점 : ★★★★★

12. 한 번은 원하는 인생을 살아라 - 윤태성 ㅣ 분류 : 경제경영 > 성공학/경력관리 ㅣ 별점 : ★★★☆

13. 어차피 냉동할 거라면 - 주부의 벗 ㅣ 분류 : 가정/요리 > 생활요리 ㅣ 별점 : ★★★☆ 

14.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 혜민(慧敏) ㅣ 분류 : 에세이 > 명언/잠언록 ㅣ 별점 : ★★★★★

15. 읽어보시집 - 최대호 (지은이) | 최고은 (그림) ㅣ분류 : 시 > 한국시 ㅣ 별점 : ★★★

 

(% 리뷰 완료한 책은 책 제목에 URL 링크 걸려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알라딘;; 네이버블로그 링크입니다 %)

 

 

2015년 1월 책달력은 특히, 별 5개짜리 좋은 책을 7권이나 읽어서 더 뜻깊고, 뿌듯한 것도 있고,
심지어 2번이나 완독한 책도 3권이나 있어서 더 보람 있는 책달력이 되시겠다. ㅋㅋ

 

■ 별 5개짜리 추천 책 : <빨강 머리 앤 - 루시 모드 몽고메리>,<밤의 거미원숭이 - 무라카미 하루키>,<오즈의 마법사 - 라이먼 프랭크 바움>,<비밀 정원 - 박혜영>,<소설가의 일 - 김연수>,<메이드 인 공장 - 김중혁>,<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혜민> 

 

■ 2번 정독한 책 : <비밀정원>,<소설가의 일>,<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 끝으로  2015년 1월에 읽은 책 중에서 최고 좋았던 책은?  김블리♡중혁 작가님 책 <메이드 인 공장>

 

 

 

───────────────
* 2015년 책달력 엑셀 파일 첨부해두었습니다.

필요하신분은 여기로요 ☞ http://pinky2833.blog.me/220261665733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