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ㅋㅋ 나는 불면증에 시달리느라 닥흐서클이 무릎까지 내려오고 초큼 못생겨졌다. 

오늘 새벽에도 1시간 인가 2시간인가 밖에 못자고 ㅠㅠ  어제도 하루 종일 총 3시간 잤나?  그러고 보니 그제도 몇 시간 못 잤던 거 같고 ㅠㅠ

이런 불면증, ㅋㅋ 4년인가 5년 전에도 겪어 봐서 ㅋㅋ초큼 못 잔다고 죽진 않더라는 거 ㅋㅋㅋ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앗싸, 불면증,  잠 안 오면 내가 사랑하는 책이나 많이 많이 읽고 좋지 뭐 ㅋㅋ 하고 패기 돋게 불면증과 싸우고 있다.

 

불면의 밤 ㅠㅠ  읽어 치운 책들은 사진 속에 보이는 9권의 책들. 벌써 다 읽은 거면 좋겠지만 ㅋㅋㅋㅋ 

3권은 훼이크! (읽고 있는 중인 책)  아 그러고 보니 1권 <비밀 정원>이 사진에서 빠졌네(아쉽ㅠ)

헉!! ㅋㅋ 그러고 보니 오즈의 마법사도 다 읽었었다!!! 

 1. 나는 3D다
2. 마라톤 1년 차
3. 굿바이 무력감
4. 소설가의 일

5. 왜 나는 기회에 집중하는가

6. 밤의 거미 원숭이
7. 메이드 인 공장 (읽고 있는 중)
8.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얕은 지식  (읽고 있는 중)

9. 소년이 온다. (읽고 있는 중)

10. 비밀 정원 - (작년에 읽었는데 또 한 번 더 읽음) 

 

11. 오즈의 마법사

 

 

 

 

 

  

저의 애정 이웃님들만 알아보실 ㅋㅋㅋ 읽은 책? 안 읽은 책 표시, ㅋㅋ 완전 티 확 나죠? ㅋㅋㅋ

어떤 책을 제가 가장 격하게 편애했는지도 확 티 나죠? ㅋㅋ

 

아아아.. 한 권씩 따로따로 리뷰를 남겨야 하는데 ㅠㅠㅠㅠ

이놈에 불면증 때문에 ㅋㅋㅋ 하루 이틀은 책 많이 읽어서 마냥 좋았는데 것도 삼일 사 일째 이러고 있으니 ㅋㅋㅋ

마치 뽕 맞은 것처럼? (안 맞아봐서 ㅋㅋㅋㅋ 정확한 표현인지는 모르겠지만;;) 해롱해롱 거리고 ㅠㅠ

머리는 꽉 끼는 모자 쓰고 있는 것처럼 살짝 두통 같은 것도 있는 거 같고 ㅋㅋㅋㅋ

그렇지만 기분은 완전 조조조조. 조증?  근데 이게 조증이 맞나?

 

(언젠가부터 ㅋㅋㅋ 블로그에서 오타 지적, 틀린 말 지적을 하도 많이 받다 보니 ㅋㅋㅋ 

영어 까막눈에, 가방끈까지 짧은 저는 ㅋㅋㅋ 이제 이 짧은 포스팅 하나 쓰는 데도 맞춤법 검사기 돌리고, 미니 사전 돌리고 ㅋㅋㅋ 생 쇼를 다 해야 ㅋㅋㅋ 겨우겨우 포스팅 하나를 완성할 수가 있습니다 ㅠㅠ 저도 나름대로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어필!!ㅋㅋ)

 

 

조증 : [ 躁症 ] 모든 감정은 너무 많아도 문제이고, 너무 없어도 문제입니다. 즐거움도 마찬가진데, 비정상적으로 너무 많이 느끼는 기쁨은 조증(mania)이 됩니다. 조증은 기분이 비정상적으로 들떠 병적일 정도로 행복감에 심취해 있는 상태를 말하며, 조증이 있는 사람은 언젠가는 우울증에 빠지게 됩니다. 그래서 조증은 우울증이 같이 반복되는 조울병의 일종입니다.

- 출처 네이버 지식 백과 검색   

 

아.. 이런 포스팅을 올리면 또, 오해하실 수도 있을까 봐 노파심에 또 ㅋㅋ 덧붙이자면..   

오타 지적 때문에 제가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는 말은 절대 아니구요ㅋㅋㅋ (블로그 하루 이틀도 아니고;; 벌써 10년차, 그동안 저도 마이 컸다 아입니까? ㅋㅋ) 

 

이번 주가 저희 아빠 칠순이시라 집안에 신경 쓸 일도 많고,

나이 한 살 더 먹었다고 사춘기가(응?) 다시 왔는지? 이것저것 생각할 일로 머릿속도 복닥복닥하고,  

무엇보다 감정 기복이 최고로 좋았다가 급, 우울했다가 ㅋㅋㅋ 미친년 널뛰듯 ㅋㅋㅋ 들숙날숙합니다.  

그래서 언제부터 저의 이런 조증 & 불면증이 시작됐는지 나름 추리를 해보니 

 

바로 이 책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덕분에 알게 된...  

팟 캐스트 방송 -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줄여서 <지대넓얕>

 

39회 - [새해] 김도인의 선물(깨달음1) 편을 너무나 심취해 2번이나 듣고 ㅋㅋㅋㅋ 난 후

완전 꽂혀가지고 ㅋㅋㅋㅋ 암튼 그 방송에서 적극 추천해주신 짐케리 주연의 <예스 맨>영화까지 찾아보고 ㅋㅋㅋㅋ

나도 나도 예스!!! 예스!!!! 막 이렇게 ㅋㅋㅋㅋ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정상적으로 들떴다가 ㅋㅋㅋ

그러니까  내 조증과 불면증의 원인은 지대넓얕 ㅠㅠ  너 때문!!!!   

 

지대넓얕 겨우 딱 1개 (39회) 방송 밖에 안 들었지만 ㅋㅋ 감히 추천합니다 ㅋㅋㅋ   

지적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채사장, 깡선생, 독실이, 김도인이 만들어가는 넓고 얕은 지식.

[지대넓얕] 팟빵으로 듣기 ☞ http://www.podbbang.com/ch/7418

 

 

솔직히 ㅋㅋ 나는 책으로도 너무 읽고 싶은데.. 

왜 아니겠는가!! (책 출간일이 2014년 12월 24일인데 ㅋㅋ 2015년 1월 3일 업로드된 방송에서 곧 벌써 15쇄!! 나올 예정이라니 ㅋㅋㅋㅋ 초 대박!!!! 책이잖아 ㅠㅠㅠ) 너무 엄두가 안 나서 ㅋㅋ (평소 교양이 워낙 없는 인간이라 그런지;; 내가 교양 인문학, 철학 이쪽 분야 쪽으론 완전 쥐약) 시도 했다가 몇 번 포기하고 ㅋㅋ 팟캐스트로 예습하면 좀 쉽게 읽힐까? 싶었는데 ㅋㅋㅋ

일단 나는 불면증부터 해결하고 다시 시도해봐야지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