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완전 대박!!

따봉!!! ㅋㅋㅋ

완전 완전 완전 내가 찾던 바로 그 책이로다!! ㅋㅋㅋㅋ

방금 빨래 돌리다 말고 노트북 앞에 또 코껴서 ㅋㅋㅋㅋ

네이버 블로그 둘러 보다가 ㅋㅋ 발견한 이다님의 따끈따끈한 책 출간 소식에,

1빠로 덧글달...... 려고 했는데 덧글 적다보니 말이 많아져서;; 2빠로 밀림 ㅋㅋ

 

여튼,

이다님 블로그에도 덧글을 남기긴 했지만..  

 

 

 

 

 

우와!! 대박!!! 책 정말 이쁘게 잘 빠졌네요!! 싱크로율도 대박!!
제가 진짜 아티스트의 스케치북 같은 느낌으로다가.. 실사 그대로 ㅋㅋㅋ 볼 수 있는 책은 왜 안 나오냐!!

맨날 혼자서 투덜투덜 거렸던 사람이라서 이 책 디자인 보자마자 완전 하트 백만개!!!!!!!!!! ㅋㅋㅋㅋ

책 벌써부터 너무 너무 기대됩니다!!! ㅋㅋ
저는 <무삭제판 이다 플레이> 구매해서 재미있게 읽었구요, 요즘도 가끔 다시 꺼내 보곤 해요 ㅋㅋ
넘넘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덧글 달고 ㅋㅋ 답글도 받고 히히 신난다!! ㅋㅋㅋ

 

방금 알라딘 상품 페이지에서 북트레인가 북트레일러인가? 까지 보고 왔는대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잼난당 ㅋㅋ ㅋㅋ

 

오또케 내가 그토록 바라던 책이 이렇게 세상에 나올수가 있는지 ㅋㅋ

이다님 완전 센스쟁이!! 우후훗!! ㅋㅋ

 

 

 

 

▲ 이 사진은 이다님 블로그에서 몰래 훔쳐 왔는데;;;;;; 신고하지 마세요 ㅠㅠㅠㅠ 나쁜사람 아녜요 저 ㅠㅠ

사진 모퉁이에 적힌 이다의 카메라 없는 핸드메이드 여행일기

 

라는 말에 난 또 혼자 얼마나 빵 터졌는지 ㅋㅋㅋ 아ㅋㅋㅋㅋ 미치겠다 ㅋㅋㅋ

마치 '발리 장인이 손으로 한 획 한 획 ~ 정성을 다 해 그린것 같은 느낌이 온 몸으로 전해짐.

 

책 대박 나시기를요!! 하트하트ㅋㅋㅋ

이다님 블로그는 여기예요 ☞http://blog.naver.com/an2da/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