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급 추워지니 자동으로 니트, 코바늘, 손뜨개에 관심이 가진다 ㅠㅠ 

올 겨울엔 기필코! 코바늘 배우고 말테다! 단단히 벼르고 있는데..

막상 찾아보니 집에 퀼트, 소품, 자수책은 많은데 코바늘 책은 1권 밖에 없어서 ㅋㅋㅋ ㅋ

정가제 시행전에 소장가치 있는 책들 좀 미리 사둘까? 하며 둘러보고 있다. 

 

 

 

 

 

1.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책은 <몰리 메이크스 코바늘 수업>

오우!!!! 이 책은 표지도 엄청 예쁠 뿐더러 

- 영국식 코바늘 기초 기법 설명과

앙증맞고 독창적인 아이템 27 가지를 담고 있다고 하는데... 

 

책 소개 페이지에 실려 있는 유튜브 - 동영상은 더 대박!!! 

완전 마술 같고 ㅠㅠㅠㅠㅠ

당장 뭐라도 손에 들고 만들고 싶게 만든다 ㅠㅠㅠ 엉엉 ㅠㅠㅠㅠ

 

나 같은 경우는 책보다 ㅋㅋ 당장 코바늘이랑, 실부터 구매해야 한다는 게 함정이긴 하지만;;

완전 느낌있다 ㅠㅠㅠ 예쁘다 ㅠㅠ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몰리 메이크스 코바늘 수업> 30% 할인해서  9,660원

 

 

아씨 ㅠㅠㅠ 몰리 메이크스 동영상 보고 나니까

<몰리 메이크스> 시리즈로 다 갖고싶어 지잖아 ㅠㅠㅠㅠ

 

2. <몰리 메이크스 자수수업>도 30% 할인해서 9,660원

 

 

 

 

 

 

 

 

3. 50% 세일하는 책으로는

<쉽게 배우는 코바늘 손뜨개의 기초> 50% 할인해서 7,500원 !!

이 책은 솔직히 책 속에 작품들은 별로 예쁘지가 않은데 ㅋㅋ 

일단 일본 보그사에서 나온 책이기도 하고,  

어쩐지 기초 배우기는 굉장히 좋을거 같아서 일단 장바구니에 담고, 

 

4. <쉽게 배우는 코바늘 손뜨개 무늬 123> 오마이갓! 이 책은 꼭 사야할것 같지 않나? 

 

* 118가지 손뜨개 기호 & 123가지 무늬뜨기 기법이 실려 있다.
- 기본 뜨기, 늘려뜨기, 솔잎뜨기·조개뜨기·이랑뜨기·줄기뜨기, 모아뜨기, 구슬뜨기, 팝콘뜨기, 피코뜨기, 교차뜨기, 걸어뜨기 등 쉽고도 다양한 뜨개 기법을 익히고 그것을 응용하여 새로운 123가지의 무늬를 뜰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30% 할인 책중에서는

 

 5. <북유럽 스타일 코바늘 손뜨개>

이 책은 ㅠㅠㅠㅠ 미리보기로 몇 페이지만 넘겨 봐도 작품들 완전 예술!!

요즘 대 유행하고 있는 북유럽 스타일 말 그대로!!! ㅠㅠㅠㅠㅠ  

30% 할인해서 7,560원 

 

 얼마나 예뻤으면 2탄까지 나왔을까? 완전 호기심 증폭되는 6. <북유럽 스타일 손뜨개 소품 1> 7. < 북유럽 스타일 손뜨개 소품 2>  으아아아 이 책들도 ㅋㅋ 진짜 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목도리/ 모자 / 장갑 같이 실용적인 작품들 만들고 싶은 분께 강추!! ㅋㅋ 미리보기로 몇 페이지만 넘겨보아도 영감이 막 떠오를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ㅠㅠㅠ

 

 

 

 

8. 으악!! 며칠전까지만 해도 50%였던 <코바늘 손뜨개> 책은 30% 할인해서 7,000원 ㅋㅋㅋ (난 50% 세일할 때 미리 사놔서 완전 다행!!!!이 아니군;; 재작년에 나도 7천원에 샀구나ㅋㅋ)   

 

9. 알록달록 예쁜 작품들 잔뜩 있는 <지니아의 손뜨개 소품>은 20% 할인해서 9,600원

 

10. 끝으로 손뜨개 인형 하면 또 빼 놓을 수 없는 ㅠㅠㅠ  

<도나 윌슨의 손뜨개 인형> 책도 있었구나 ㅠㅠ 20% 세일해서 11,040

아 이렇게 10개 고르는데도 머리가 핑핑 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나머지 책들은 제목이랑 링크만 ㅋㅋㅋ

 

 

11. 귀여운 코바늘 모티브 소품

12. 프랑스에서 만난 코바늘 인형

13. 왕초보 코바늘 손뜨개

14. 코바늘 손뜨개 패턴 238
15. 모티브로 만드는 코바늘 소품

 

 

 

 

16. 세상의 모든 손뜨개

17. 센스 만점 코바늘 손뜨개

18. 초보 니터를 위한 손뜨개 모티브 50

19. 북유럽에서 온 손뜨개 소품
20. 앤틱 스타일 코바늘 손뜨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