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받은 책은 동네방네 자랑을 해줘야 제맛인데 ㅋㅋ

묘하게 타이밍을 놓치는 바람에 자랑질이 너무 늦었습니다, ㅋㅋ

멋진 책이웃 돈다돌아님의 통 큰 이벤트에 당첨돼 내게 온 책 <안녕 하루>입니다.

 

돈다돌아님!!! ㅋㅋㅋ 통큰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요즈음 글씨 빡빡한 책만 읽다가 그림 에세이를 읽으니 ㅋㅋ 책장이 어찌나 미친 듯 넘어가던지요;; ㅋㅋㅋ 

도착 한 날 이미 1독을 마쳤고, 휘리릭 넘겨 읽기엔 그림도 내용도 너무 아까워서 그 후로도 몇 번을 더 읽고 있습니다. ㅋㅋ

책리뷰도 조만간 올릴게요 ㅋㅋ

 

먼저 일러주신 하재욱 작가님 페이스북 주소로 페친도 맺고, 자주 하지 않는 페이스북이긴 하지만;;

하재욱 작가님 그림 보려고 ㅋㅋ 요즘은 페북도 자주 접속해 ♡ 좋아요도 아끼지 않고 누르고 있답니다.

하재욱 작가님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100000956323380

 

 

맛보기로 살짝, 하재욱 작가님 페이스북 그림 하나를 훔쳐 왔습니다;; ㅋㅋ
(▲ 하재욱 작가님 페이스북 10월 15일 업데이트 된 그림입니다. 문제 된다면 말씀해주세요;;)

그림 옆에는 이런 글이 적혀 있습니다 :D
 
 
 
내 속을
보였더니

 

금방
내 속을...
헤아린다
큰소리로

 

당황스럽구로

 

<아빠 금이빨 3개네>
 

 

2014년 10월 16일 내게온 책 ♪  
돈다돌아님 *_*ㅋ

읽다보면 웃음이 절로 나는 행복한 책 고맙습니다!

두고두고 돈돌님생각하며 흐뭇하게 잘 보겠습니다!!! 감사해유!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