꺅꺅!! ㅋㅋㅋ 실물이 너무너무 예쁜. 박범신 작가님의 장편소설 <소금>이 왔다.

심지어 내가 구매한 책이 아니라 ㅋㅋㅋ 애정이웃 아기독수리님께서 선물로 보내주신 책이다 냐하하핫 ㅋㅋㅋ 신난다 ♪

가을비를 뚫고 내게로 달려와준 이 어여쁜 책을 얼른 인증샷 찍어 아기독수리님께 신고한다는 게. 

책 읽다 말고 깜빡 잠들어버려서 ㅋㅋㅋ  오늘 스케줄 다 꼬이고 ㅋㅋㅋ

이제야 부랴부랴 이렇게 ㅋㅋ 신고합니다!! ㅋㅋ 

 

아기독수리님!! 책 너무너무 이쁘게 ㅋㅋㅋㅋ 잘 도착했답니다!!

책이 너무 예뻐서 ㅋㅋㅋㅋㅋ 쳐다볼 때마다 햄볶아요!! ㅋㅋ

아기독수리님 생각하며 오래오래 아껴아껴 잘 읽겠습니다!

오! 나의 책요정 아기독수리님! ♡_♡Ss

정말 감사합니다!!!

 

 

 

 

2014년 10월 20일 내게 온 책 ♪

<소금 - 박범신>과 엮인글은 ▷ http://pinky2833.blog.me/220153316174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