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시간 - 홍차와 함께하는 그녀의 작은 사치
이유진.황정희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14년 2월
평점 :
품절


 

  

예쁜 책 표지만 보면 이성을 잃고 마는 나는 <여자의 시간> 책 표지를 보자마자 으아니!! 저건 꼭 사야 해 또 몹시 흥분을 하고 말았다.

아.. 어쩜 저렇게 하나같이 다 너무 예쁜 찻잔에 제목도 여자의 시간이라니 이 세상 나 혼자 여자인 것도 아닌데 꼭 나 혼자만의 시간 같고 막. ㅋㅋ 이렇게 혼자 막 이 책 표지와 사랑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사이 한통의 쪽지가 도착했다. 평소 내가 너무 애정 하는 블로그 이웃님이신 핑크파르페님께 소개받으셨다면서 <여자의 시간> 저자이신 포도맘님으로부터 직접 말이다. ㄷㄷ

 

 

 

 

오 마이갓!!! 그래서 나는 무려 <여자의 시간> 저자 사인본 씩이나 받게 되었다는 훈훈한 이야기부터 일단 자랑을. ㅎㅎ   

포도맘님은 어쩜 ㅠㅠ 글씨도 저렇게 동글동글 이뿌게 쓰시는지!! 아~ 정말 책도, 일상도, 글씨도 아름다운 사람!!!

 

  

 

 

● 차와 여자의 일상, 그 달콤한 마리아쥬
아무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혼자서 누리는 일상 속 쉼표는 여자가 누릴 수 있는 작은 사치다. 이 책에는 여자의 일상을 더욱 매력적으로 빛내주는 온전한 나만의 시간들이 티 테이블 위에서 다양하게 변주되며 펼쳐진다. 향긋한 차 한 잔과 페어링 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 디저트, 찻잔은 물론 음악, 여행, 취미, 그리고 함께 하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까지…. <여자의 시간>을 읽다 보면, 누릴 수 있는 여자의 라이프스타일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 여자의 시간 :p 책소개 중에서

 

간단하게 말하자면 여자의 시간은 홍차 에세이다.

그런데 이 책은 기존에 (다도, 차) 관련 책들과는 다르게 전혀 딱딱하거나 어렵지가 않고. 마치 서울 사는 세련된 언니의 일상을 엿보고 있는 느낌이라 무척 잘 읽히고 일상 이야기 사이사이에 포도맘님의 트레이드 마크인 홍차 이야기를 곁들여, 홍차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는 사람까지도 무난하게 읽을 수 있게 만들었다는 게 이책의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다. 

 

솔직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홍차에 홍~ 자도 모르는 홍차 무식자로서 아무리 남들이 홍차 예찬을 입 아프게 늘어놓아도 뭔 소리 인지 도통 모르겠을 뿐더러, 입맛까지 완전 초딩입맛이라 어쩌다 아주아주 값비싼 홍차를 한 잔 마시게 되더라도 으~ 쓰다. 나는 그냥 달달한 맥심 노란커피 믹스나 한 잔 타 주시지ㅠㅠ 눈물을 훔치고 마는 사람이라 더더욱 이 책이 돈 아깝진 않을까? 걱정이었는데. 

 

 

 

 

넘기는 페이지마다 어쩜 이렇게도 예쁜지!! 홍차 맛을 몰라도, 사진만 봐도 힐링이 저절로 되고. 이 사진 속 홍차는 과연 어떤 맛일까? 슬슬 홍차 정보에도 눈이 가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 책 보는 재미 중에 빼놓을 수 없는 또 하나는, 바로 예쁜 찻잔 구경 실컷 할 수 있다는 건데...  

아 ㅠㅠ 나는 백수라 돈도 없는데 이렇게 자꾸 눈만 높아지는구나 걱정이 될 만큼 예쁜 찻잔도 많이 나오고 심지어!  

 

 

 

 

이렇게 예쁜 일러스트까지 (적절한 비유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물 반 고기 반 격으로 가득 실려있어 또 한번 넋을 잃게 만든다.

 

 

 

 

하아! △ 이 페이지도 진심 예쁜데 사진이 이상하게 나와버려 아쉽다. ㅠㅠ 

 


 

암튼, <여자의 시간>요즘 제일 핫한 책이라. 나온지 며칠사이 벌써 1쇄가 매진되고 벌써 2쇄 들어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잠깐 이벤트 소식!!  

  


 

 

 

립톤의 "프리미엄 블랙티"라니!! 책도 보고, 책속에 나오는 홍차도 맛볼 수 있는 바로 이런 게 도랑치고 가재잡고♪ 아니겠습니까?    

풀 네임은 립톤 블랙티 솔리드 아쌈, 립톤 블랙티 마일드 실론 이름도 정말 있어 보입니다.

 

 

 

 

그런데 지금보니 알라딘은 아직.. 네스홈 티매트용 커트지 이벤트 진행중이군요!! ㅋㅋ

커트지도 어쩜 저렇게 예쁜지!!  안 그래도 책 속에 있는 일러스트!! 보고 너무 반해서

아 ㅠㅠ 요걸 오려서 벽에 붙여 놓을까 진심 고민했는데 ㅠㅠ

 

 

 

 

아무튼. <여자의 시간> 덕분에 우리집도 립톤 풍년이 되었습니다!! ㅎㅎ 립톤 블랙티들은 실물이 훨씬 더 고급져 보인답니다! 

 

 

한 줄 요약 :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홍차와 함께하는 예쁜 일상, 저 같은 ‘홍차 무식자’도 재밌게 읽을 수 있답니다.

 

 

포도맘님 블로그는 여기 ▷ http://blog.naver.com/bona98/

핑크파르페님 버전 <여자의 시간> 리뷰는 여기 ▷  http://pink_parfait.blog.me/90190076312

 

 

 

 

 

네이버 블로그 문학·책 오늘의 Top에도 소개되었어요!! 감사합니다 *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