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 읽고 싶은 책을 딱! 선물 받았을 때의 기쁨이란 ㅋㅋㅋㅋ

책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그어떤 선물보단 책 선물이 기분 좋지!!  
그런데 절대 아무 책이어서는 안 된다.
진짜 내 스타일 아닌 책을 선물 받게 되는 것도 참 난감한 일인데,
더구나 잔뜩 호감을 갖고 있었던 사람이 내 맘에 단 3%도 안 차는 책을 내밀었을 때의 그 실망감도 어마어마해서
책 선물 잘 하는 것도 여간, 센스 있어서 될 일이 아닌듯싶다.




정말이지 내 마음에 쏙 드는 <미술에 관한 모든 것 - 킷 화이트>
빨간책방에 소개됐을 때부터 유독 눈이 가던 책이었는데, 실물 직접 보니 훨씬 더 맘에 든다 ㅋㅋㅋ
  

미술에 대한 깊은 통찰이 담긴 짧은 메시지와 그를 입증하는 섬세한 드로잉을 통해 미술의 기술적이며 조형적인 문제에서부터 20세기 현대미술이 매달려 온 인생과 예술의 운명과 같은 철학적인 문제들에 이르기까지, 미술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접하게 되는 창작과 감상을 위한 명제나 주장을 엄선하여 설명하고 있다.
♣ 미술에 관한 모든 것 - 책소개 중에서

<미술에 관한 모든것> 빨간책방 포스팅은 여기 ▶ http://pinky2833.blog.me/196579916

 

  

 

 

 

귀여여운 일러스트와 함께 실려 있어서 후딱 후딱 읽을 수 있다는 게 강점이긴 하지만, 

나는 이 토끼 캐릭터 입모양이 왜 이렇게 무섭지? ㅠㅠㅠ  

 

이 책은 총 75개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 어려울 때 힘이 되는 이야기, 슬프고 외로울 때 위안이 되는 이야기, 격하고 흥분된 감정을 차분하게 가라앉혀주는 이야기, 두려울 때 용기를 주는 이야기, 흥겨움을 더욱 자극하는 이야기. 더욱 매력적인 것은 이렇게 많은 이야기가 한 개의 스토리라인에 녹아 있다는 것이다. 설토라는 엉뚱하면서도 재치 있고 유쾌한 캐릭터를 통해 현대 직장인들에게 자신의 꿈을 잃지 말고 행복한 삶에 이르는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 헬로 멘토 - 책소개 중에서

 

 

 

 

오! 난도쌤 올해도 또 뵙네요 ㅋㅋㅋ

그러고 보니 작년 트렌드 코리아도 제법 썩 잘 맞았던 거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드는데 올해는 과연 뭐가 대박 일런지? 얼른 체크해보고 싶어진다. ㅎㅎ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14 전망. 해마다 우리 시대를 관통하는 주요 흐름을 정확하게 예측한 <트렌드 코리아>가 2014년의 첫 번째 주요 트렌드로 '스웨그'를 선정했다. 힙합 뮤지션들이 즐겨 쓰는 단어로 진지함이나 심각함, 무게감과는 담을 쌓은 이 생소한 단어가 대한민국의 큰 흐름을 대변하는 키워드로 선정되었다는 것은 그만큼 우리 사회가 '가벼워지고 있다'는 방증이다.
♣ 트렌드 코리아 - 책소개 중에서

트렌드 코리아 2013 포스팅은 여기 ▶ http://pinky2833.blog.me/174864136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