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품 인테리어 - 감각 있는 공간을 만드는
캐럴라인 클리프턴 모그 지음, 오윤성 옮김 / 예경 / 201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마이갓, ㅋㅋㅋ 탄성이 절로 나오는 인테리어 책

◈ 감각 있는 공간을 만드는 소품 인테리어 - 캐럴라인 클리프턴 모그 ◈

가을애님 블로그에서 이 책 봤을 때부터 우와아아, 꼭 소장하고 말테다 했었는데 ㅋㅋ

직접 내 눈으로 보니 훨씬 더 예쁘다 ㅠㅠㅠ

 

그나저나 벌써 두 번째, 이벵 당첨 시켜주셔서 완전 고맙습니다!

가을애님 *_♡

 

 

 

자.. 이제부턴 얼마나 예쁜 책인지?? 같이 구경해 볼까요? ㅎㅎ  

 

 

 

 ▲ 으허;; 이렇게 예쁜 그린도 있을 수 있나요? ㅠㅠ 

 

 

 

 

 ▲ 실제 도서관 사진이 인쇄된 벽지를 발랐다고 합니다! 벽지 대박 ㅠㅠㅠ 조명도 너무 멋지죠?


 

 

 ▲ 이런 서재 인테리어는 또 어쩔 ㄷㄷㄷ 1칸은 꽃으로 장식해주는 센스 *_♡ 

 

 

 

 

 ▲ 여긴 온 천지가 책이구나! 싶었는데 한쪽 면은 거울입니다!!   


 

 

▲ 알록달록 촛대도 함께 있으니 인테리어 효과 짱입니다 ㅠㅠ  

 


 

 

▲ 아.. 갑자기 꽃 접시 사고 싶어지는 ㅠㅠ  

 


 

▲ 으아아아아압 ㅠㅠㅠ 이런 공간은!!!!! 너무 예뻐서 숨이 다 막힐지경입니다 ㅋㅋ

 

 

 

 

 

 ▲ 저런 틴케이스는 도대체 어디서 사왔을까요? 인형도 하나하나 너무 예쁘구요 ㅠㅠ


 

 

 

 아,,  정말 예쁜데, 다 못보여드려 안타까운 ㅋㅋㅋㅋ  소품 인테리어 책,

 

 

 

 

나 원래. 책을 참 깨끗하게 보는편인데 이 책 만큼은 잘라서 벽에 다 - 걸고 싶을 지경이다.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