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싸 ♪ 2014년 첫 책 지름 ㅋㅋ

 

 

 

● 비밀의 숲 - 무라카미 하루키 | 양장본 | 373쪽 | 200*143mm | 일본문학>에세이

하루키 책은 우리 집에 거의 다 있다고 생각했는데... 엄마야, 이런 제목의 에세이도 있었구나 ㅠㅠ

보자마자 냉큼 내 블로그 폴더 제목으로도 유용하게 써먹고, 헤헤 :)  

암튼, 나도 다 아는 에세인데 뭔가 이름이랑, 표지만 바꿔서 새로 나왔나? 했더니 헐;; 그것도 아녔음ㅋㅋ  

책 정보 아래쪽에 ‘이 도서는 <오블라디 오블라다 인생은 브래지어 위를 흐른다>의 개정판입니다.’라는 안내 멘트가 보였다. 하루키 에세이 중에 문득, 하늘을 날아다니는 브래지어를 보게 되는 이야기는 나도 기억나는데.. 하며 간 보기용으로 휘리릭~책장을 넘겨봤더니, 맙소사! 삽화도, 내용도 전혀 못 보던 풍이라 완전~ 숨어 있던 보석 발견한 기분이다. 

내가 완전 사랑하는 하루키 에세이 <비밀의 숲> 50% 세일하고 있어요!! 

 

 

  

<오블라디 오블라다 인생은 브래지어 위를 흐른다>는 절판된 책. 심지어 98년도 발매라 적혀 있는데..

이 표지조차도 처음 보는 거 같노 ㅠㅠㅠ

 

 

 

 

 

 

● 책은 도끼다 - 박웅현 | 반양장본 | 356쪽 | 223*152mm (A5신) | 교양인문학>독서에세이

내용도 내용이지만 박웅현님의 완전 멋진 글씨체 때문에 더 소장욕이 일었던, 책은 도끼다.

 

 

 

●여덟단어 - 박웅인 | 반양장본 | 240쪽 | 223*152mm (A5신) | 교양인문학

글씨체가 도대체 얼마나 멋졌길래? 연달아 여덟 단어까지 질렀을까? 글씨체 궁금하신 분은 ▷ 여기로요 ◁  

 

 

 

 

 

이제 어서, 재미지게 읽는 일만 남았는데 *_*ㅋ

그 앞으로 밀린 책이 이따만큼 된다는 게 함정 ㅋㅋㅋㅋㅋㅋ

다음번 책 지름신은 제발 ㅋㅋㅋ 못 읽은 책탑 한 줄 클리어하고, ㅋㅋㅋ 와주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