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이 나이가 되면 자신에게 어울리는 이미지를 설계해서 그 이미지에 가까워지도록 자신을 교정하고 수련해야 한다. 나는 그걸 나만 아는 말로 ‘나이 화장’이라 부른다.

♣ 고독한 밤의 코코아 - 다나베 세이코 :p 173

서른 넘어서까지 들떠서 지내는 여자는 없다. 서른이 넘으면 무의식중에라도 자신이 안착할 장소를 찾게 된다. 미혼으로 나이를 먹어가는 사이에 자연스레 자신의 등딱지에 맞는 구멍을 파게 되는 것이다.
♣ 고독한 밤의 코코아 - 다나베 세이코 :p 174

 

 

 

 

 

 꺅!! 세이코 여사님 신간 나왔구나 ㅎㅎㅎ     

사실 그동안 내가 읽어봤던 다나베 세이코 여사님 책들은 전부다 그닥;; 이었어서.  내 취향 아닌 작가님으로 분류해 두었었는데;; 

이상하게 아직 읽어보지도 못한 <서른 넘어 함박눈>부터는 어찌나 끌리던지!!   

세이코 여사님 책 읽을 때마다 그렇게 거슬리던 간사이 사투리도 좋은 시선으로 보기 시작하니.. 

여사님 특유의  트레이드 마크처럼 느껴지고, 심지어 사랑스럽기까지 하더라는ㅋㅋ (사람 마음이라는 게 참;;) 

 

 

 

특히 포레 출판에서 나온 <서른 넘어 함박눈>이랑 이번 책 <고독한 밤의 코코아>는 제목도 표지도 어찌나 예쁜지!   

하여간 책들마다 표지 예쁜 것도 세이코 여사님 책의 무시할 수 없는! 또 다른 매력인 듯 :)

 

 

 

  암튼, 신간 소식 듣자마자 장바구니에 담았는데 담다 보니 아, 맞다 <서른 넘어 함박눈>도 읽고싶었지! 싶어서 ㅋㅋ  바로 결재는 못하고 ㅠㅠㅠ 또... 그러다 보니 아 맞다 나 지난주에 도착한 책도 아직 첫 페이지도 못 열어봤지 ㅠㅠ 정신이 번쩍 들어서;;; 위시리스트로 옮겨 놓고 틈날 때마다 표지만 구경하고 있는데 ㅋㅋㅋㅋ  아. 진짜 책 좀 빨리빨리 읽을 수 있도록 눈에 모터를 달고 싶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20-12-10 14:06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