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 때마다 한 편씩 「인간의 조건」을 챙겨 보고 있는데..

이번 미션이 책 읽으며 살기 더라 ♡_♡ㅋ

 

오! 책? 하는구나!! 신 나서 1편 2편까지 내리 봤는데.. 3편 보려고 하니까 에잇 ㅠㅠ 돈 내래.

다시 보기 서비스 왜왜왜 ㅠㅠ 3주씩 기다리게 하냐고 ㅠㅠㅠ

 

암튼, 

나도 참 재미있게 읽었고, 신 나게 리뷰도 썼던 <일 센티 플러스>가

인간에 조건에 나와서 엄청 반가웠어요!! ㅋㅋ  

리뷰 보기는 여기 ▶ http://pinky2833.blog.me/194103270

  

 

 

그리고 짜자잔~!! 이건 <1cm+ 일 센티 플러스> 탁상달력 *_*ㅋ

 

 

 

<1cm+ 일 센티 플러스> 책 구매하면 이렇게 예쁜 탁상달력도 함께 준다고 합니다.

선착순 한정 증정이라 늦으면 달력은 못받을지도 ㅠㅠㅠ 

 

 

 

센스 있게도 달력이 2013년 10월부터 시작돼요 ㅋㅋㅋ

지금부터~ 내년까지 쭈욱!!! 쓸 수 있어서 더 좋은 <1cm+ 일 센티 플러스> 탁상달력!

 

 

 

앞면엔 달력과 예쁜 일러스트 그려져 있구요.

전 달, 다음 달 달력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구성돼 있어서 더 돼있어서 더 실용적입니다.

 

 

 

 그리고 뒷면에는 책 속 좋은 구절과 함께 커다란 일러스트가 함께 있어

달력 용도만이 아닌 장식용으로도 좋겠지요?   

 

 

 

책 볼 때도 너무 귀여워했던 오리 자동차도 있어서 반갑 ㅎㅎㅎ  

 

 

인간의 조건에 나온 책 (1Cm+)

제가 좋아하는 광희 군이 이 책 들고 있으니까 훨씬 더 예뻐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

 딱 한 권만 구매하기 섭섭할 땐 이런 책도 있답니다. ㅎㅎ

 

 

  

 지금 50% 세일 중인 <여행을 스크랩하다>

다양한 직업을 가진 10명의 작가들이 직접 만든 스크랩북을 소개해주는 책입니다.

너무너무 예쁜 책입니다.

 

 

 

그리고, 2013년 노벨문학상 수상 앨리스 먼로의 책도

세트로 묶어서 세일중입니다 ㅎㅎ두 권 다 책 표지 너무 예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