꺅꺅!! '시작부터 끝까지 일분 일 초도 지루할 틈이 없었다!!'고 여겨질 만큼 재밌게 봤던 영화 <월드워Z>   

솔직히 여자들은 좀비 영화 하면? 그 특유의 혐오 장면들 때문에 으~  인상부터 먼저 쓰기 마련인데...

<월드워Z>는 대 놓고 좀비 영화이지만, 좀비 영화 특유의 더럽고 혐오스럽고 잔인한 장면들은 쏙 빼고

순식간에 주변을 초토화 시키는 좀비들의 스피드에 초점을 맞춰서

와!!! 살다 살다 저렇게 파이팅 넘치는 좀비들은 또 처음 보네 싶을 만큼 신선했고 스릴 넘쳤다. 

 

영화 시작하기 전에 객석이 어느 정도 찼을까? 주위를 둘러보다가 남학생들이 많이 보여서..

엇, 애들이 이런 영화 봐도 돼? 조금 놀랐었는데. 이제 보니 이 영화 15세 관람가 등급이었구나 ㅋㅋ 

그러게 스토리 자체도 완전 가족적여서 아이들과 임산부 노약자도 다 같이 봐도 되겠더라 ㅋㅋ

   

그리고 <월드워Z> 하면 무엇보다!!! '한국 평택 기지'가 나와서 정말 신 났는데 ㅋㅋㅋ

그냥 대사 한마디 휙~ 지나가는 차원이 아니라 브래드 피트가 친히 한국 평택기지까지 날아와서

사건 해결의 중요한 단서를 얻어 간다는 게 정말 뿌듯했다 ㅎㅎ 

(기왕이면 한국 배우도 등장했으면 더 기뻤을 텐데 다 주한미군이라 아쉽 ㅠㅠ)    

 

   

월드워z 앞에는 <맨 오브 스틸> 봤었는데 (2013-06-13 목 롯데시네마)

슈퍼맨은 ★★★★ 별 넷 ㅋㅋ 케빈 코스트너 아저씨 오랜만에 봐서 너무 반가웠고 *_*ㅋ

와, 그러고 보니 벌써 슈퍼맨 본 지도 한 달이 넘었구나ㅋㅋ 그러니까 케빈 코스트너밖에 할 말이 없지;; ㅋㅋ

무튼, 맨 오브 스틸보다 월드워 Z가 나는 훨씬 더 재미있었는데!!!  

슈퍼맨은 중간중간 지루한 장면들도 많았던 걸로 기억되는데 월드워Z는 처음부터 끝까지 스릴 만점이었다!!

결말이 아쉽다는 리뷰도 많이 보이던데;; 나는 결말도 마음에 들던데??  

그래서 <월드워Z>는 ★★★★☆ 별 넷반!!!  

정말 신나고!! 시원하고!! 재밌고!!! 한국 평택 기지도 나오고 괜찮은 영화였는데

왜? 1등을 못하는지 내가 다 아쉬울 지경이다.

 

  

 

월드워Z 2013-07-13 (토) 롯데시네마  

영화 다 보고 나오는데 꽃재만씨가 역시 빵형~!!ㅋㅋ 이라고 해서 얼마나 빵 터졌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오빠"보다는 "빵 형"이 훨씬 더 재밌는거 같아서 나도 이제부터 브래드 피트는 빵형이라 부르기로;; ㅋㅋ

 

 

 

사실.. 극장에 가고 싶었던 이유는 영화 보단 커다란 쵸파 인형 뽑기 때문이었는데 ㅋㅋㅋㅋ

(사진으로는 작은 사이즈같이 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초파 머리가 내 머리만함ㅋㅋ)  

작은 초파는 꽃재만씨가 벌써 뽑아줘서 우리 집에도 있는데 얘는 우리 집에 있는 작은 초파보다 10배는 큰 사이즈!! 

근데 역시 사이즈가 너무 커서 그런지 아무리 조준을 잘해도 초파 모자만 까딱할 뿐ㅋㅋ 꿈쩍도 안 함;; ㅠㅠ

딱 3,000원어치만 하고 도저히 가망이 없어서 포기했는데 ㅋㅋ

아 ㅠㅠㅠ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까 또 갖고 싶구나!! 내 사랑 초파 ♡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