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두번도 아니고;;;; ㅋㅋ 왜 맨날 내 서재는 클릭 할때마다 저렇게 책장이 도망가고 없는지??

다른 알라디너님들 서재는 ㅋㅋㅋ 한 번도 안 저렇던데;;; 뭐가 문제인걸까? ㅎㅎㅎ

한 채널에 광고대상 도서를 너무 많이 담아서 그런가??

지금 급! 생각이 나서 얼추 헤아려보니 한 채널에 200권 넘는듯 꽥!!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그랬나??? ㅎㅎ 

 

것두 아니라면....  역시 알라딘 서재랑 나는 궁합이 잘 안 맞는것일까? 친해지고 싶어, 알라딘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