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밀크티님 블로그에서 독서대 장만하셨다는 글을 보고 은근 부러웠는데 ㅎㅎ 

나도 드디어 좋은 독서대를 발견했다! 야홋!!! ㅎㅎㅎ

 

아닌게 아니라. 자세가 좋지 않은건지? 한 시간쯤 책상 앞에 앉아 책을 읽다 보면 

목과 어깨가 슬슬 아파오기 시작해서 하루종일 온 몸이 뻐근뻐근;;한 상태가 되는데

 막상 독서대를 구매하려니 믿음이 안 가고 ㅠㅠ

 

생긴거하곤 다르게 도구욕심(?)이 많은 나는..

새로운 기능의 독서 상품들이 나올때마다 지름신이 찾아와서

독서등도 세개쯤 갖고 있지만 하나도~ 쓰질 않고있고;; 

편한 독서를 도와준다는 이지그립 독서대도 2개 있지만 역시 안 쓰고 있고;;

일반 독서대도 두 말할 것 없이 벌써 몇개쯤 갈아 치웠지만;; 전부다 구매했을때 잠깐 뿐 ㅠㅠ

도저히 불편하고 귀찮아서 안 쓰게 되더라;;  

 

 

암튼, 그동안 쌓아온 불신 때문에;; 이번 독서대도 별 기대가 없었는데!

예상외로 오!! 너무 만족스럽다 ㅎㅎㅎ 만쉐!!

 

 

▲ 박스를 열면 독서대와 휴대용 파우치, 제품 설명서가 들어있다.

 

[소니아 멀티 스탠드] 멀티라는 이름에 맞게

노트북도 거치 시킬 수 있고, 휴대폰도, 아이패드도 모두 모두 유용하게 세워줄 수 있는 제품이지만 

내게 필요한 건 오직 독서대!!! ㅎㅎ  

 

 

 ▲ 접었을때 크기는 손바닥 한 뼘 보다 크고, 살짝 묵직하면서도 가볍다.

 

 

 ▲ 세우면 이렇게 삼발이 형식으로 변신한다!

 

 

▲ 독서대 기능중에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이렇게 책을 손으로 갈라 주지 않은..  

그러니까 사진에서처럼 손가락만 떼면 바로 책이 화르륵 덮여 버리는 살아있는 활어 같은 상태에서

페이지를 단단하게 잡아줄 수 있느냐 없느냐?가 아닐까 싶은데

 

 

▲ 보통의 독서대들은 마지막 페이지에 다가갈 수록 이렇게

위태위태하게 닫혀 버릴것만 같은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

 

 

소니아 멀티 스탠드는 어떤상황에서든 단단하게 잡아 준다. 

끝부분이 고무라서 스르륵 미끌려 닫길 위험이 전혀 없다.

와우! 진짜 안정적!! ㅎㅎㅎ

 

 

 

또 다른 책으로 실험을 해봐도 여전히 잘 잡아준다. ㅎㅎ

 

 

측면에서 살펴 봐도 페이지끼리 전혀 들뜨거나 하지 않고 납작하게 잘 잡아준다! 대박!! ㅎㅎ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더 좋은 [소니아 멀티 독서대] ㅎㅎ

독서대 구매하실 분들께 완전 추천 *ㅅ*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