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로리본만들기, 미니리본만들기 ◈핑키블로그 해외 DIY 자료◈

 

 

 

 

▲ 사진 속 작고 귀여운 리본 보이지요?

자~ 깜짝 놀랄 준비 하시구요 ㅋㅋ

 

 

 

 

 

 

 

 

 

 

 

 

 

 

 

 

 

 

 

 

 

 

 

 

 

 

 

 

 

 

 

자자장 ㅋㅋ

포크 하나로 이렇게 귀여운 리본이 완성되다니!!!

믿어지지가 않아요!! ♡_♡Gooooood

 

 

 

 

 

 

 

 

 

 

 

여긴 알라딘이니까 ㅋㅋㅋ 책 이야기 빠지면 재미가 없지요;;;

지금까지 읽은 DIY 책 중에서 제일 아기자기하고, 귀엽고, 예쁘고, 사랑스러운 책은

나렘언니 책, ㅋㅋ <귀여운 패브릭 인형 만들기> 였던듯 *ㅅ*ㅋ

 

참고로 책속에 나오는 인형들은 아직 따라 만들어 보질 못했지만;;;

나만 혼자 몰래 보고 싶은 완소책ㅋㅋ

 

 

 

 

 

 

추천과 공감 덧글은 양질의 포스팅을 유발합니다. 고맙습니다 ~_~♡

더 많은 DIY 자료는 q:▶ http://pinky2833.blog.me/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