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제가 이렇게 예뻐도 되는거임?? ♡_♡gG

얼마 전 핑파님 블로그 놀러갔다가 알게 된 너무너무 예쁜세제

핑파님은 아이허브닷컴에서 구매했다고 하던데

http://www.iherb.com/Nellie-s-All-Natural

 

 

나는 ㅋ 영어 울렁증에 아마존 직구 이딴것도 한 번도 안 해본 1人 (자랑이다;;)

요즘 웬만한 건 지식인에 물어 보면 가입방법부터 구매까지 친절하게 다~ 나와 있어서 

조금만 노력을 기울이면 여렵지 않게 구매 가능하지만;; ㅋㅋ   

환율 계산도 너무 귀찮고, 해외 배송비는 어쩔거임?, 게다가 배송기간도 국내보다 더 걸릴것이고..

별별 생각에 골치가 아파서 ㅋㅋㅋ

패기 돋게 G마켓에서 검색 구매!! 했땅 ㅋㅋㅋ ㅋㅋ

 

수입제품 사입 절차 때문인지? ㅋㅋ 한쿡사이트에서 구매하면 

빈티지 틴케이스에 자랑스러운 한글이 똭!! ㅋㅋㅋ

(스티커라서 쉽게 제거 가능하다)

 

1번 : 넬리세제1.5kg (100회분) / 2번 : 넬리산소표백제900g  / 3번 : 넬리너겟형 50회분

 

 

 

일단 원래 쓰던 ㅋㅋ 우리집 세제랑 비교 아~ 저렇게 생긴게 2.4키로 짜리였구나? ㅋ

우리집은 식구라고 해봐야 나랑 꽃재만씨 밖에 없으니 2.4Kg 하나 사면 반년도 넘게 쓰는데 ㅋㅋ

넬리세제는 1.5Kg 크기가 반도 안 된다 ㅋㅋ

 

 

 

자세한 설명서도 한글로 ㅋㅋ 해석돼서 ㅋㅋ 붙여져 있고,

물세탁/드럼세탁 모두사용가능하고 99%이상 생분해라 환경친화적!

5kg 세탁물기준으로 1스푼만 넣어주면 된다고 적혀있다.

 

 

 

오!!! 그러고보니 지난 달에 읽었던 <2013 세계, 기회와 도전> 책에서 

저 캐나다 단풍마크가 취득하기 무척 까다 롭고? 앞으로 단풍잎 표시된 제품들이 뜰것이다!

라는 내용 읽었던거 같은데!!! ㅋㅋ 완전 반갑 ! ㅋㅋ  

 

 

 

 

 

[넬리세제1.5kg (100회분)] 세제통 케이스를 열어 보면 

세제는 비닐팩에 곱게 ㅋ 들어 있고 파랑색 귀여운 스푼이 들어있다.

우리나라 세제에 들어 있는 스푼보다 크기가 훨씬 작다!!!

우리집 드럼세탁기는 13Kg짜리니까 대충 빨래량 봐서 1스푼 반~ 2스푼 넣어 주면 되겠네 ㅋㅋ

 

 

 

[넬리 산소 표백제900g]  산소 표백제에도 똑같이 스푼 들어 있고  

아, 세제랑 표백제 스푼 크기가 같은지? 비교를 안 해봤네 ㅋㅋ  

아직 쓰던 세제가 남아있어서 ㅋㅋㅋ 아직 개시전임 ㅋㅋㅋ  

 

 

 

[넬리너겟형 50회분] 너켓형은 말그대로 넬리세제를 너겟 형식으로 압축해 놓은 건데

포장 된 비닐도 물에 녹는성분이라 저대로 세탁할 때 넣어주면 된다.

아마도 한 팩에 한 스푼씩? 같은데 한개 반 넣어야 할 때는 어쩔거임;;;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양도 넬리세제 반 밖에 안 되는게, 가격은 4,500원인가? 더 비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틴케이스가 너무 예뻐서 안 살수가 없었다묘 ㅠㅠㅠ

 

앞면은 세제랑 똑같이 생겼고

 

 

 

뒷면엔 이렇게 예쁜 ㅋㅋ 만화로 반전뒷태!

이 만화~ 이상하게 빨래 끝! 옥시*린? 광고가 떠오르게하네ㅋㅋ

 

 

 

넬리세제 3총사와 함께하면 귀찮은 빨래도 즐겁겠네! ^_^ㅋ

이제는 어떤 제품도 심지어 세제까지!! 디자인으로 승부해야하는 시대가 온 듯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