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를 묻는 홍 대리에게 지후는 두 가지 이유를 설명해주었다.

"첫 번째는 성공한 사람들은 너무 대단해 보이기 때문에 나는 절대 그렇게 될 수 없다는 자신감 부족이고요,

두 번째는 성장 단계에서 안주하다가 금방 바닥이 나서 실패하기 때문이에요.

10년은 갈지 모르겠지만 중간에 부가쇼크를 주지 않는 이상 그 이상은 힘들죠."

 

독서 천재가 된 홍대리 - 이지성ㅣ정회일 :p 232

 

 

 

 

 

 

 

+

독서 천재가 된 홍대리 읽고 전의를 활활 불태웠던것도 잠시 ㅋㅋ

아이고 나는 정말 왜케 끈덕지게 해내는게 없노 ㅠㅠ 

하지만 아직 불꽃이 작을뿐 꺼져버린 건 아니니까! 하며 합리화를 시켜본다.

혹은, 엇! <독서 천재가 된 홍대리 2권>으로 부가쇼크를 주어야 할 때 인가? ㅋㅋ

이 참에 책지름신까지 합리화? ㅋㅋ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웹서핑 중 마구 스크랩해두었던 사진들로 정확한 출처가 기억나지 않아 표기하지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문제가 된다면 알려 주세요 반성하고 자삭 하겠습니다. 핑키블로그 - 파라다이스는내손으로찾을게 ☞http://pinky2833.blog.me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