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자기 귀여운 색연필 일러스트 색연필 일러스트
서여진 지음 / 미디어샘 / 201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꺅꺅! 너무 너무 귀여운 ㅋㅋ 아기자기 귀여운 색연필 일러스트  +_+ㅋ

 

 

 

 

나는 그림 잘 그리고, 손글씨 예쁘게 쓰고, 감각 있는 사람이 제일 부럽던데;;

빈티지걸님이야말로 ㅋㅋ 이 세 가지 다 갖추고 ㅋㅋ 얼굴까지 이렇게 예쁘시니;; ㅋ

어떻게 안 좋아할 수가 있나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맨날 블로그에 눈도장을 찍으며

오래전부터 남몰래 좋아하고 있던 빈티지걸님이 첫 번째 책

<아기자기 귀여운 색연필 일러스트>도 격하게 아낀다 ㅠㅠ

아~~ 정말 이런 책은 나 혼자만 보고 싶은데 ㅋㅋㅋ

 

 

 

우앙 ~_~♡ 첫 페이지부터 이런 예쁜 다이어리 나오고~!!

열심히 따라 그리다 보면 언젠가 내 다이어리도 이렇게 이뻐질 수 있을까?

 

 

그림이라면 무턱대고 어렵고,

아무리 따라 그린다고 애써봤자 내 그림은 영~ 아닐거란거 알고 있긴하지만 ㅠㅠ

어쩐지 색연필은 좀 만만하지 않나?? ㅋ

재료값이 많이 드는것도 아니고 몇 천원짜리 미니 색연필 한 통이면 재료준비 끝!! ㅋㅋ

 

 

 

프레즐이 은근 어렵던데 나는 ;;; ㅋㅋ

아래쪽에 주전자는 입구가 예쁘게 안 그려져서 망하고 ㅠㅠ 

 

그래도 몇 번만 더 그려보면 나도 예쁘게 그릴 수 있을 것만 같은 막연한 자신감을 주는 책ㅋㅋ

 

 

 

오호 ㅋㅋ 생크림은 저런식으로 그리면 되는구나!!

초코 머핀은 구름처럼 몽글몽글하게 ㅋ  

하나하나 따라 그리다 보면 정말!! 

비스무리하게 그려져서 너무 신기할 따름이고!! ㅋㅋ

 

 

으하햐~~ ㅋㅋ 똑같은 기본틀에 패턴만 바꿔주면

 예쁜 북유럽 접시 콜렉션도 완성!! ㅋ

 

 

눈으로 보는것 만으로도 완전 행복해지는 이런 페이지도 있고 ㅋㅋ

 

흐엉엉 페코짱 완전 귀요미 ㅠㅠㅠㅠ

패키지 페이지는 ㅋㅋ 얼마나 연습해야 따라 그릴 수 있을까? ㅠㅠ

 

 

 

으악!! 완전 사랑하는 클래식 자동차들 ㅠㅠ

자동차는 왜 상세 페이지가 없는것입니까? 

하긴, 이런 그림은 난이도가 높아서 따라 그리지도 못할;;; ㅋㅋ

79페이지에 나오는 택시 버스 그리기로 만족하는 걸로 +_+ㅋ  

 

 

▲사진 속 그림은 ㅋ 내 첫 번째 작품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못그렸는데 이상하게 정이 간다ㅋ 이게 색연필의 매력인가? 푸히히 *ㅅ*ㅋ

 

색연필과 <아기자기 귀여운 색연필 일러스트> 한 권만 있으면 심심할 틈이 없겠다! 

124쪽 얇은 책이라서 ㅠㅠㅠ 한 없이 아쉬운게 흠이지만

정말 깨알같은 팁으로 가득찬 책!

 

 

지금 구매하면 이렇게 귀여운 색연필도 준다고해서 ㅋㅋㅋㅋ  

한 권 더 살까? ㅠㅠ 진심으로 고민된다. 흐엉엉 ㅋㅋ

색연필 케이스도 어쩜 저렇게 빈티지할까? 낡으면 낡을 수록 더 멋지겠네;; ㅋ

 

아무튼 올해 뭘 하나 꼭 배우고 싶은데 뭘 배워야할지?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 

색연필 일러스트를 배워 보아요!! ㅋ

배우면 내 것, 안 배우면 영원히 남의 것 ㅋㅋㅋ

 

 

 

 

리뷰요약 : 색연필과 이 책 한 권이면 심심할 틈이 없을듯 ^_^ㅋ  

빈티지걸님 블로그는 여기요 ▶ http://vintagegirl.kr/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