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레이션이란 이야기를 그림으로 옮기는 일입니다.

하지만 이야기를 그림으로 옮기는 게 전부는 아닙니다.

바닥과 벽, 지붕이 있다고 해서 멋진 건물이 아니듯 말입니다.

감정이 풍부한 이야기, 감정이 드러나는 그림일수록 재미있어 보입니다.

재미있으면 마음이 열리고 마음이 열리면 지갑도 열립니다.

다시 말하면 일러스트레이션이란

야기를‘감정이 풍부한’그림으로 옮기는 일입니다.

 

나는 일러스트레이터다 - 밥장 :p 25

 

 

 

 

 

 

 

 

 

 

 

 

 

+

나는 일러스트레이터가 될 생각은 전혀 사람이지만 ㅋㅋ

그럼에도 너무 흥미진진하게 읽었던 밥장님 책 <나는 일러스트레이터다>

밥장님 블로그를 한 번씩 들락거릴때마다. 나도 모르게 몰스킨을 장바구니에 담았다 뺐다 하게 된다.

훔치고 싶은 밥장님의 몰스킨 ㅋㅋ 어쩜 저렇게 그림도 글씨도 멋들어지게 쓰실까?

사진출처 ▶ 밥장님 블로그 http://blog.naver.com/jbob70

나는 특히 책일기 폴더와 스타일 폴더 글들을 좋아한다네~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