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예쁜 핑크 리본에 둘러싸인 책봉투가 도착했다!!  *ㅅ*ㅋ  

아잉~! ㅋㅋ  뭘 또 이런 걸 보내주셨쩌욤 ㅋㅋ  헤헤헤 헤~

미소를 한가득 지으며  리본을 살살 풀어 보니..

 

짜자잔~!!! ㅋㅋㅋㅋ 사랑스런 동화책이 잔뜩~!!

 

따뜻한 마음만으로도.. 편지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한데 ㅠㅠ

동화책 마다 분홍하트 메모가 얼마나 깨알 같이 적혀있는지 ㅋㅋㅋ 

아잉 ~_~♡

너무 감동 이잖아요 언니 ㅋㅋㅋ

 

 

보물찾기 하듯이 항개씩아껴 아껴 읽으려구.. 아직....

<사랑해 모두 사랑해>만 읽었는데요. 완전 사랑스럽긔 ♥_♥sS

그런데 다른 책들도 너무너무 궁금해 미치겠어요!!! ㅋㅋㅋ

에잇! 그냥 지금 다 읽어뿌고 ㅋㅋ 그대신!

생각날때마다 열 번, 스무번씩 마르고 닳도록 또 겠어요!!ㅋㅋ

 

 

그림책은 그림을 먼저 읽어주세요~

그리고 어느 순간 그림은 볼 때마다 다른 이야기로 핑키의 마음에 들어올 거예요 ㅋㅋ 

 

그리고 그림책은 그림 먼저 읽어야 한다는거 몰랐는데요;;

언니 덕분에 소중한거 배웠습니다 ㅋㅋㅋ ▲이 말씀 너무 멋져용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읽겠습니다. 고맙습니다 :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