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읽을 때 없으면 안 되는것 ㅋㅋ 포스트잇 플래그

아! 이제 진짜 이거 없으면 나는 책 못 읽는다 ㅠㅠ 포스트잇도 손에 없는데 좋은 구절 나오면 어쩌지 어쩌지.. 막 이러면서.

완전 강박증에 가까운ㅋ ㅋㅋ 말도 안 되는 ㅋㅋㅋ

 

포스트잇 플래그 하나 뜯으면 무지 오래 쓰는데 워낙 읽고 있는 책이 문어발이라 ㅋㅋㅋ

책에 하나씩 꽂아두려면 ㅋㅋ 

 

 

정말 말 나온김에 어서 읽던 책들 마저 다 읽고..  문어발 정리 해야하는데 -_ㅠ

왜 이렇게 시간이 잘 가는지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