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 인테리어
임상범 지음 / 나무수 / 2012년 9월
평점 :
품절


 

흐아아ㅏ아ㅏ하ㅏ하ㅏㅏ 힐링이 필요해 ㅠㅠㅠㅠ

월요일 부터 어제까지... 시어머님께서 병원에 계셔서 정신이 없었다. 어제 겨우 퇴원시켜 드렸는데. 내일 당장 또.. 추석 음식하러 시댁에 가봐야 한다고 생각하니 완전 멘붕. oTL 이럴땐 정말 결혼은 미친짓이라는 말이 그렇게 와닿을수가 없다. ㅋㅋ 하루쯤은 푹 쉬고 안정을 취해야 안 미치고 제정신으로 명절을 보낼 수 있을것 같아서 오늘은 하루종일 방콕 좀비모드. 하아! 역시 우리집이 최고로 좋구나!!! 

 

느즈막히 일어나 드라마 골든타임도 최종회까지 다 챙겨 보고, 침대에 드러누워서 뒹굴뒹굴 하다가 ㅋㅋ <신혼집 인테리어>를 팔랑팔랑 넘겨봤다. 나 처럼 집에 콕, 박혀있는 걸 제일 좋아하는 집순이에겐 요런 인테리어 책 은근 힐링이 된다. 예쁜 집들 구경하면서 대리만족도 하고, 우리집에 놀고 있는 공간도 요렇게 한번 꾸며볼까? 아이디어도 생기고.. 가끔 미친듯 지름신이 내리는 부작용이 있긴하지만;;; 예쁜것들 보고 있으니까 기분이 좋다!   

 

 

 

▲ 이 사진 보니까 액자! 예쁜 액자 사고 싶다. ㅠㅠ

심플한 책장도 눈길이 가고, 책장 맨 윗칸 조명은 뭐니? 삿갓 쓴 새 인거임 +_+? 암튼 예쁘구나!!

그 옆에 노란 원피스 소녀 모형도 이쁘고!! 

 

 

 

▲ 하악 ㅠㅠ 완전 로망하는 넓고, 예쁜 책장!!!

사실 책장도 책장이지만 책이 저렇게도 없다는데 더 눈길이 간다 ㅋㅋㅋㅋ 

내 서재방 책들만 갖다 꽂아도 금새 비좁아 터질텐데 부럽구랴ㅠㅠㅠ ; 

 

 

 

▲ 제일 띠용~ @_@ㅋ 아이디어다 싶었던 "책장으로 주방과 공간을 분리한 서재형 거실!"

 

 

 

▲ 침대도 예쁘지만 알록 달록 베개랑 이불이 침대를 더 부각시켜주는듯 ㅋ

그 옆 블루키친도 너무 예쁘다!! *ㅅ*ㅋ

 

 

 

 

보통 인테리어 책이라면 온통 사진이고 글씨는 별로 없기 마련인데 이 책은 글씨가 많아서 좀 놀랐다. 무의식적으로 글씨를 읽어 내려가다보니 ㅋㅋ 한 줄 한 줄 구석구석에 배울게 얼마나 많은지? <신혼집 인테리어>는  단순한 눈요기 보다는 인테리어에 관해 조금 더 깊이 있는 정보를 얻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줄만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추석만 지나고 나면 다시 찬찬히 글씨까지 싹! 다! 정독해야지!!   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