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훗~ 햇살 좋은 가을 *ㅅ*ㅋ
어제는 "나는 꼼수다" 듣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는데...
오늘은 안철수 기자회견을 몇 번이나 보고 있다.
와! 역시 안슨생님!!! 어찌나 말씀을 조목조목 조리있게 잘 하시는지!!
기자들의 돌발 질문에도 전혀 당황하지 않으시고, 너무 멋지게 응수하는 모습이 감동적이기까지 했다.
질문을 하는 기자들이 오히려 어버버버... 하는 듯한 느낌ㅋㅋㅋ
건투를 빕니다. 안철수님!! *ㅅ*ㅋ
사람의 선의가 가장 강력한 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국민여러분과 함께 증명하려고 합니다. 저에게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신 그리고 많은 지지를 보내주신 국민여러분 저와 함께 해주십시오. 그래야 정치가 바뀌고 정치가 바뀌어야 우리의 삶이 바뀝니다. 변화의 열쇠는 바로 국민 여러분께 있습니다. 국민이 선택하는 새로운 변화가 시작됩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좋아하는 작가, 윌리엄 깁슨의 말을 하나 소개하고 싶습니다. “미래는 이미 와 있다. 단지 널리 퍼져있지 않을 뿐이다”
그렇습니다. 미래는 지금 우리 앞에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 안철수 대선출마 선언문 중에서-
그리고 나는 또, 대선출마 선언문에서 언급하셨던 ㅋ 작가 윌리엄 깁슨이 누굴까?
너무 궁금해서 급 검색을ㅋ (순간 윌리엄 깁슨도 실시간 인기 검색어로 막 뜨던걸?)
정확한 책 제목은 언급하지 않으셨지만 혹시 이 책이 아닐까? ㅋㅋ
책소개를 잠깐 봤더니 : 사이버 공간을 오가며 정보를 해킹하는 주인공이 나오고.... 컴퓨터가 지배하는 미래세상이 나오고
과연 안선생님께서 좋아하실만한 과학소설이다.
케이스는 마약, 섹스, 컴퓨터가 지배하는 미래에서 사이버스페이스로 접속해 기업 비밀을 훔치는 카우보이다. 그러나 과욕을 부려 고용주의 물건을 훔치다 능력을 잃고 밑바닥 인생으로 떨어진다. - 출처 알라딘
오.. 줄거리만 대충 읽어봐도 완전 흥미진진!! 조만간 이 책도 베스트셀러에 등극하지 않을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