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즐거운 가죽 잡화 만들기
우에노 히로시 외 지음, 홍희정 옮김, 헌즈 감수 / 성안당 / 2012년 3월
평점 :
절판


 

세상엔 능력자들이 많아도 너무 많다!!  +_+ㅋ  

손으로 뚝딱뚝딱 예쁜것들을 만들어 내는 사람은 전부 다 부럽다!

그림 잘 그리는 사람도, 글씨 예쁘게 쓰는 사람도 정말 다 부럽다!

어쩌면 나는.. 

아름다운 얼굴과 몸매를 타고난 사람보다, 이런 손재주와 감각을 타고난 사람들을 

훨씬 더 부러워하며 살고 있는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크크크ㅋㅋ

그런 의미에서 이런 핸드메이드 서적들 정말 사랑한다 :)

 

 

 

 

▲ [매일매일 즐거운 가죽잡화 만들기] 68페이지 예쁜 노트 커버

처음 봤을때, 흰색 레이스!! 저런 가죽도 있나? 싶어 깜짝 놀랐는데 ㅋㅋ  

만드는 법을 자세히 보니까 흰색 레이스와, 네모난 우표는 그냥 - 종이다.

그러니까 이 노트 커버의 포인트는 레이스가 아니고

황갈색 가죽원단에 멋스럽게 찍어준 스탬프인듯 ㅋㅋ 

엇, 그런데 가죽에 잉크가 찍히나? 패브릭 잉크는 따로 있는 줄 알고 있는데ㅋ

패브릭 잉크가 가죽에도 안 지워지고 잘 찍힐런지 그건 모르겠네 ㅋㅋ

잉크 정보도 함께 적혀있으면 좋을텐데 좀 아쉽다;; ㅋ  

 

 

 

▲ [매일매일 즐거운 가죽잡화 만들기] 57페이지

가죽을 잘라 만든 모티브와 레이스 등을 콜라주하여 장식한 가방

우와! 정말 예쁜 가방이다!! ♥_♥sS

 

 

 

 

▲ [매일매일 즐거운 가죽잡화 만들기] 72페이지 휴대전화 홀더 & 스탬프 스트랩

 

그러고보니 내가 예쁘다고 생각하고 사진까지 찍은 아이들은 모두

예쁜 레이스와 함께구나;;  

언제부터 이렇게 레이스라면 사족을 못쓰는 사람이 되어버렸을까?

뭐든, 레이스만 둘렀다 하면 하트눈이 ♥_♥sS 되고 만다 ㅋㅋ  

 

 

 

 

▲ [매일매일 즐거운 가죽잡화 만들기] 96페이지 예쁜 가죽 꽃 헤어끈 만들기

도안과 , 친절한 설명들 

 

 

 

 

 

모양대로 가죽을 자르고, 접착제로 붙이기만 하면 뚝딱 완성 되는

▲ [매일매일 즐거운 가죽잡화 만들기] 88페이지 동물 클립

 

 

 

그동안 패브릭 원단으로 만드는 책, 펠트로 만드는 책, 자수 놓는 책들은 참 많이 봤는데 

가죽으로 만드는 책은 처음이라 무척 신선했다.

 

오리지널 가죽원단들은 손바닥 한뼘만한 사이즈에 몇 만원씩 하던데;;; ㄷㄷ

이 책을 읽다 보니 이사오면서 분리수거 함에 버려버린

유행지난 가죽점퍼가 자꾸만 눈에 밟힌다 ㅠㅠ 

꼭 가죽원단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다른 재료들로 응용할 수 있을것도 같고,

핸드메이드를 즐기는 분이라면 신선한 아이디어도 많이 얻을 수 있을것 같은 그런 책다.   

 

굳이 단점을 하나 지적하자면.. 100% 실물도안이 첨부되어 있지 않다는 점? 

물론 작은 사이즈도안들은 100% 실물크기인데

가방이나 조금 큰 소품들은 도안 옆에 "200% 확대해서 사용" 이라 적혀있어

실물을 만들어보기엔 많이 번거롭겠지만;; 책이 예뻐서 용서가 된다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