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오후, 갤러리 산책
장정아 지음 / 우듬지 / 2011년 4월
평점 :
절판


 

꺅!! ㅋ 이 책 한 권만 있었더라도ㅋㅋ 작년 서울 여행길이 그렇게 험난하지 않았을텐데 ㅠㅠ

<일요일 오후, 갤러리 산책>은 큐레이터 출신의 저자 장정아님이 직접!! 고르신..

갤러리, 미술관을 비롯해 맛집, 카페, 산책로 등 다양하고 알찬 정보들로 꾸며진 "실용만점" 책이라고 ㅋㅋ

이 책을 소개해주신 고마운 분이 일러주셨는데 우와아아아아웅!!! ㅋㅋ 책이 어쩜 이렇게도 예쁜지!!!
 

 

나, 정말 책 속으로 빨려 들어가고 싶었다 ㅠㅠㅠㅠ

대구에서 서울로 상경하신 어떤 분은 서울시의 무궁무진한 문화적혜택! 때문에..

다시 대구로 내려오고 싶지 않다고;; ㅋ 월셋방에 살더라도 계속 서울에 머물거라 하셨는데 ㅋㅋㅋ

이 책을 보고 있으니 ㅋㅋㅋ 왜 그토록 많은 사람들이 서울~ 서울~ 하는지 조금은 알것같았다. 
 

 

눈길을 끄는게 이 책에서 소개해주는 다양한 갤러리, 전시 공간들이 입장료가 무료~ 라는것!!! 

그동안 전시회? 공연? 같은건 무조건 돈 많이 드는 줄 알고 ㅋㅋㅋㅋ 공짜 초대권이 생기지 않는 한 ㅋ

꿈도 꿔보지 못했었는데~!!! ㅋ 얼마나 깜짝 놀랐던지 *ㅅ*

이런 좋은 작품들을 고.. 공짜? 로 구경할 수 있단 말인가요??? ㅋ ㅋㅋ

그래도? 유지가 되나요??? 뭐 먹고 살아요? 그럼??? ㅋ 이런 질문들이 계속 머릿속에 둥둥~ 떠다니고! ㅋㅋ
 

 

갤러리 말고도 배를 채워줄 수 있는, 다리를 쉬어갈 수 있게 해주는 예쁜 가게들도 많이 소개가 되어있는데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예쁜 케이크집도 있고~!! ㅋ
 

 

사방이 온통 책으로 둘러쌓인 이런 멋진!!!!!!!!! 카페도 있고!!!

 

소개해주는 샵들마다 하나같이 얼마나 예쁜지 ㅠㅠ 인테리어 구경만해도 본전은 뽑을거 같은 느낌 ㅠ

아~ 당장 달려가고 싶어라 ㅠㅠㅠㅠㅠ 
 

 

그리고, 너무 너무 만나보고 싶은 E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ET와 손가락 교감~ 해보고파ㅠㅠㅠ

ET는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갤러리 잔다리>에 있다는데? (아직도 있나요???)

이담에 누나가~ 서울가면 꼭!!! ㅋㅋ 만나러갈게!! 기다려 ET +_ +ㅋ  

여기도 입장료 무료~! ㅋㅋ 라고 적혀있는데! ㅋ 진짜 무료 맞죠???

들어가면 막 - 딴거 사라고 하고.. 그런거 없는거죠??? (왜? 이렇게 의심이 많아 -_-;;)
 

 

마지막으로 절친이웃 엘리언니가 살고있는 ㅋㅋㅋㅋ 홍대 주변~!! ㅋ (언니~우리 절친맞죠??ㅋㅋ)

으아아~ 말로만 듣던 예술의 거리 ㅋㅋㅋ 홍대 *ㅅ* ㅋ <홍대 벽화거리!!!> 여기도 꼭 한번 가보고 싶고ㅠㅠㅠ

 

책장을 살랑~살랑~ 넘기다보니. 서울시 관악구 주민이신 내사랑♡ 구름언니도 보고싶고 ㅠㅠ 

가장 오래된 블로그 이웃님이신 ㅋ 오후즈음 언니도 보고싶고 ㅠㅠ

아~~ ㅋㅋ 정말 서울 곧 한번 가야겠다! ㅋ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