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직영정품]마몽드 트리플 멀티폼 175ML + 내추럴 선크림 70ML
아모레퍼시픽[직배송]
평점 :
단종


  

폼클렌징이 필요했을 뿐인데;; 뭐가 이렇게나 많이와서 완전 깜놀했었던.
지난 주에 도착한 늦은 폼클렌징 후기.. ㅋ
폼클렌징이랑 + 썬크림이 = 1+1인줄은 알았는데..
하루밤만에 환해지는?? ㅋ "미백 슬리핑 팩" 20ml 짜리 (핑크색 뚜껑ㅋ) 팩도 주고, 썬크림 샘플도 주고~ㅋ
게다가!!!! 싱글즈 잡지책 까지 주는거였군요!?
아무리 찾아봐도 잡지책까지 준다고는 안 나와있던데;;; ㅋ 어떻게 같이 왔을까??  
혹시.. 잡지책은... 예쁘다고~ ㅋㅋㅋㅋㅋㅋ 저만? 주시는 건가요?? 으헤헤헤 ㅋㅋㅋ
박스개봉하고 뭐가 이렇게 푸짐해서 완전 깜딱 놀랐다는;;; ㅋㅋㅋ 따봉!! 

눈 심심할때는 역시 잡지책이 최고~!! +_+ㅋ
더구나 ㅋㅋ 표지 1번 제목;; 오우 ~@! 예에~!@!  화끈하고 좋쿠나~!! ㅋㅋㅋㅋㅋ  >_<ㆀ 


 

게스언니의 나이스 바디!!! ㅋ 오! 여자인 나도 한 번 만져보고 싶은.. 저 다리 라인 좀 봐 @_@ㅋ
근데 생뚱맞은 왕브러쉬는 머리카락 색상이랑 나름 깔맞춤? 하려고 들고 계신거죠??? ㅋㅋㅋ 

 

여름엔 역시 꽃무늬 점프수트가 이뻐보여~ ㅠㅠㅠㅠㅠ
기럭지도 짧은 나 같은 사람이ㅋㅋ 잘못 입으면 촌빨 제대로 날리겠지만..
나드나드 저런 화려한 점프수트 한번 입어봤으면 ㅠㅠㅠㅠㅠ
 

 

꺅! 요런 귀여운 땡땡이 원피스!! 완전 내취향인데 ㅠㅠㅠㅠㅠ 
역시 아무리 예쁜 원피스도.. 몸매되고 얼굴되는 예쁜 언냐가 입어야 이쁜거지 ㅠㅠㅠ  
내 몸통은 어떻게! 이토록! 아동복 사이즈인지ㅠㅠ 나는 어떻게! 하체만 이렇게 튼튼한건지 아~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