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마지막 밤에 내게 온 책 ^_^ㅋ
띵똥~! ㅋ 밤 9시도 넘은 시간에!!! 초인종이 울려서? 뭐지? 누구지? 멍 때리고 가만히 앉아있었는데..
잠시 후 서여사님이 자~!! 니 책이다!!! 하시며 내 방문을 벌컥 여셨다 ㅋㅋㅋ
앗! 택배네??? 이 늦은시간에도 배달을 해주네??? 신기해하며 택배박스를 풀어헤쳤다.
 

 

 

 

 

1. 책은 단촐하게 딱 한 권! ㅋㅋ <1인용 식탁> 이 책은 오래전부터 위시리스트에 담아둔 책이었는데
왜? 어디가 끌려서? 담았었는지?는 벌써 다 까먹었지만 ㅋ 내가 좋아하는 예쁜 표지 예쁜 책제목 *ㅅ* 
게다가 새 책 같은 중고책이라 가격도 얼마나 착한지 4,320원 밖에 안해서 후딱 챙겼지 ㅋㅋ 

그리고 나머지 제품들은 책 사면서 같이 지른 화장품들.
정작 필요했던 폼클렌징은 업체 직배송 상품이라 ㅋㅋ 아직 도착 안 했고..
 

 

 

 

 

 

2. 아직 한 번도 써 본적 없는 데오드란트 스프레이가 2,600원
오호@ 이런거구나 싶어 샥샥 뿌려봤더니 시원하고 보송 보송 하구나!! 진작 사서 써볼걸 ㅋㅋㅋㅋ 
 

 

 

 

 

 

3. 서인영 볼륨 마스카라는 1+1 행사하길래.. 이런건 무조건 쟁여놔야해!!! 욕심을 부렸는데.
뷰러까지 주는군화!! 원래 뷰러 없이도 잘 말려 올라가는 눈썹이라 있던 뷰러들 다 버렸는데..
갑자기 또 뷰러가 필요할때가 가끔 있어 아쉽고 있었는데 ㅋㅋ 땡큐!  마스카란 13,000원
 

 

 

 

 

 

4. 썬파우더는 알라딘 화장품 베스트에 떴길래 뭔가 싶어 살펴보다보니 
SPF50에 화장 한 위에도 파우더처럼 톡톡 두드려 덧바를 수 있어서! 넘흐 좋아보이더라구~!! ㅋㅋ 
썬크림은 보통 기초화장 하면서 바르는 거라서 화장 다 하고나면 어떻게 더 발라 줄 수도 없어서
난감했는데 이제는 톡톡 두드려 주기만하면 자외선 차단 끝!! 이겠구나!!ㅋ  
게다가 가격도 9,200원!! 완전 착해 :)
 

아 - 6월의 마지막 밤도 이렇게 끝이 나는구나! 6월도 안녕 안녕!
7월엔 모두에게 행복한일들만 가득 가득 생기길 ^_^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