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도 안 닿는 책장 맨 윗칸에서 잠자고 있던 <나의 자줏빛 소파>를 드디어 찾았다! ㅋ
자목련님 블로그에서 나의 자줏빛 소파를 발견하고,
앗! 나두 언젠가 제목에 끌려 구매했다가 잊고 있던 책인데.. 어디갔더라?
온 방을 샅샅이 뒤졌다. 책장 아래 위, 책상 밑, 침대 밑까지 몇 번을 뒤져내도 안보이더니..
마지막으로 딱 한 번만 더 찾아보고 깔끔하게 포기하자 마음먹고 책상위로 올라갔다 ㅋ
올라가다 의자 바퀴가 굴러서 머리 깨질뻔했다;; ㅋㅋ
오! 찾았다 찾았어!! 혼자 신나서 기념 사진도 찍었다 ㅋㅋ
조경란님의 <나의 자줏빛 소파>가 재미없는 유시민 아저씨 책이랑 나란히 있었구나;; ㅋ 

 

 

 

 

 책 모양만 보고 당연히 장편인줄 알고, 손대기가 망설여졌었는데.. 단편집이라고 했다.
9편의 중단편을 묶은 조경란의 두 번째 창작집.

그러고보니 내게도 조경란님 책이 꽤 있었네  

 

<나의 자줏빛 소파>만 잊고 있었지 나머지는 다 읽었네..
새삼스럽지만 하나하나 다 재미있게 읽었던 기억이 난다. 

 
그중에서 악어이야기가 제일 읽기도 쉽고 인상적이었다.
읽은날을 확인했더니 2009년에 읽은 책이구나 ㅋㅋ 벌써? 세월이;;
자줏빛 소파 읽고나면.. 악어도 다시 한번 재독해 줘야겠다.
이번엔 리뷰도 꼭 쓰고 말이다;; ㅋㅋㅋ 

 

 

아~ 그나저나 큰일이다. 이번달엔 책이 왜 이렇게 안 읽히는지..
이건 다 잘난척 쟁이 움베르토 에코 때문이다 ㅠㅠㅠ 몇 주째 붙잡고 씨름중인데 아직 다 해치우지 못했다 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