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내 침대머리맡 풍경 ~♪
우와! 진짜 오랫만;;;;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작년 8월에 머리맡 풍경 올리고 그동안 한 번도 안올렸었네ㅋ
내가 그동안 그렇게 게을렀었나? ;;;;  

그저께 후딱 - 다 읽어버린 <이외수의 소망상자 바보 바보>
이외수 아저씨 참 좋아하는데.. 이번 책은 뭐랄까? 글씨가 많이 없기도 하고,
무엇보다 내가 제일 중요시하는 책 디자인이ㅋ 예쁘지가 않아서ㅋㅋㅋ 재미가 없었;;;;;
그래도 역시, 외수아저씨니까.. 마음에 남는 구절이 간혹 있어서 ㅋㅋ
포스트잇도 알록달록 붙여두었는데. 책 리뷰 밀린게 너무 많아서 정리가 안되네 ㅠ  

   
2011년 내 첫 책이 되어준 강상구님의 <1년만 미쳐라>는
작년에 재밌게 읽고 재독도 했는데
난, 아직 미치기는 커녕 게을게을 빈둥빈둥 이래서는 안되는데 ㅠㅠ ㅋㅋ 

 

   

 실패에서 성공으로>는 지난달, (벌써 작년이구나;;) 읽은 책인데...
연초에 괜히 혼자 활활 불타올라..
이런 책은 틈틈이 계속 읽어 줘야해 하며 머리맡에 뒀는데 ㅋㅋ
한 페이지도 다시 못 읽었다. 내가 그렇지 뭐;;;
<실패에서 성공으로>지난 리뷰 ☞ pinky2833.blog.me/118136819 

 

 

 이름부터 어쩐지 유쾌한(?) 움베르토 에코의 <세상의 바보들에게 웃으면서 화내는 방법>은..
생각날때마다 한 꼭지씩 읽으면 되겠다 싶어 작년부터 꺼내놨는데 양장본 아담한 사이즈의 책인데
뭘 믿고 글씨가 이렇게 빡빡한지 한 두 페이지 읽으면 잠오더라;;;; ㅋㅋ 아직 50페이지도 못읽었;;; 
  

 

 황경신의 <모두에게 해피엔딩> 으아~ 이 책도, 몇 달 전부터 머리맡에 있던 책이다.
나는 왜 연애소설을 싫어할까? 열심히 살아가는 와중에 사랑도 있고 그런거지..
노골적으로 사랑에만 촛점을 맞춘, 그것도 30대 이전의 풋사랑 이야기는 이상하게 읽기 싫더라.
(내가 10대 20대때 연애를 너무 많이 해봐서 그런건가? 킬킬... ㅋㅋ)
ㅠ 연애소설인지 몰랐다;; 그냥 모두 모두 해피엔딩했으면? 하는 삶의 이야기인줄 알았다.. ㅋ  

 

생각난김에, 살짝 열어봤더니
'우리는 우리가 알고 있는 과거와 우리가 모르는 미래 사이에서 살고 있다.
현재는 그래서 언제나 불안한 것이다. 알고 있는 것과 모르고 있는 것의 중간.'

모두에게 해피엔딩-44p

알고 있는 것과 모르고 있는 것의 중간, 이라는 말이 오늘 따라 참 애틋하게 다가온다.
까불지 말고 ㅋㅋㅋ 이책도 ㅋㅋ 차근차근 읽어봐야겠다.  


마이 인테리어 인 파리 - 어 이 책이 왜? 침대에 있지? ㅋㅋ
이런 사진 책은 침대 말고, 책상에 앉아서 봐야하는데;; 침대에 누워서 보면 조명때문에 (반사돼서) 사진이 잘 안보임;; ㅋㅋ
아, 이 책 보다는 <파리지앵의 화려한 인테리어>가 훨씬 더 예쁘고, 볼게 많음 *_*
파리지앵의 화려한 인테리어 지난 리뷰☞ http://pinky2833.blog.me/115208320 

 

황정민의 ps 아이러브유는 언제쩍에 사둔 책인데... 아직도 다 못 읽었다.
톡톡튀는 아나운서 황정민, 직업인이 아니라.. 엄마,아내, 주부의 입장에서.. 쓴 글들이라...
노처녀인 나는 배가 아파서 그런지.. 하나도 공감이 안되고 ㅋㅋ 너무 입바른 소리로만 들려서..
도저히 진도가 안나간다. ㅋㅋ 
 

 

블로그 이웃이신 ㅋㅋ발없는새 배재문님의 <처음만난 여섯남녀가 북유럽에 갔다>
도 역시... ㅋㅋㅋ 작년부터 머리맡에 가져다두었었는데... ㅋㅋ 죄송하게도 아직도 다 못읽었다;;;; ㅋㅋ
이런 책 읽으면 돈도 없는데 당장 떠나고 싶어질까봐 ㅋㅋ
게다가 난 아직 해외여행도 한번 못가본 촌년이라.. 내가 더 찌질해질까봐 ㅋㅋㅋㅋ 차마 못읽고 있는데.
실제로 가보진 못하더라도 ㅋㅋ 이런 책 읽다가 잠들면 꿈속에서라도? 가 볼 수 있지 않을까? ㅋㅋ
오늘부터라도 얼굴에 덮어쓰고 자야겠다 ㅋㅋ 
  

  

지금 읽고 있는 책은 김혜자 선생님의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
아름다우십니다, ㅠ 오래전부터 너무 읽고 싶었던 책인데... 너무 안타까울까봐. 너무 마음아플까봐.
미루기만 했었는데 이제서야 읽기 시작했다. 너무 아름답다는 말 밖에는;;
내가 대한민국에 태어나서 얼마나 다행인지.. 깨닫게 해주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