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스킨 X4 컨트롤 SPF20/PA++ - 여성용 9.5g
디올
평점 :
단종


 

1. 배.. 백조인 내가 이래도 되는걸까? 화장품은 3만원만 넘어가도..
이 돈이면 책이 몇 권이야? 하며 몇 번이나 장바구니에 넣었다, 뺐다. 한참을 망설이던 내가..;;
매월 1일 <신한카드 알라딘 6% 즉시 할인>에 눈이 멀어 그만...;; ㅠㅠ


2. 내 성격이 급한건가? ㅋ 이런 건 뭐라 표현해야 할까? 조급증인가?
화장품이나, 문구용품, 같은것들이 바닥을 보이기 시작하면 왜 이렇게 불안해 지는지 ㅜㅜ
헉;; 다 써가는구나 싶어? 급하게 주문을 하고 나면.. 매번 한 달이 넘게 새 제품을 쓸 일이 없는거다.
그래서 요즘은.. 타이밍을 좀 늦게 잡는데도.. 또 그렇네;;

그러고 보니.. 난 택시를 타고도 안절부절하는구나..;;
목적지에서 반 쯤 되는 지점부터 지갑을 꺼내서 손에 꼬옥 쥐고 차비 낼 준비를 하고 있어야 맘이 편하니;;
아무리.. 유비무환이라고 우겨봤자. 이건 틀림없이 조급증 이겠지? ㅠ
소심하게.. 사실 난 느긋할때도 많은? 여자 사람이라고 변명이라도 해보려..
내가 어떤 때? 느긋 할 수 있을까? 생각을 해보니.... 딱히 생각이 안난다. 이런;;;; ㅠ 
 
pinky2833.blog.me/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0-08-30 09:19   URL
비밀 댓글입니다.

꽃핑키 2010-08-30 20:06   좋아요 0 | URL
ㅎㅎ 백수라도 ㅋㅋ 요즘은 회사다닐때보다 오히려 책 읽을 시간이 더 없는거 같아요 ㅎㅎ
큭큭.. 기억님두 ㅋㅋ 택시비 먼저 꺼내는 스타일이시군요? ㅎㅎ
그러게요 다들 그정도 조급증은 있나보더라구요
저 아는 언니는 택시~ 하는 그 순간부터 지갑 꺼내 들고있어야 맘이 편하다고ㅋ 하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