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Y]★라미 사파리 만년필★ 정품/AS가능/필기류/졸업/입학/선물/볼펜/사무용품/잉크 - 비스타(얇은 EF촉)
LAMY
평점 :
절판


 

너무 갖고 싶었던 라미 사파리 만년필을 드디어 갖게 되었다.
그것도 너무나도 사랑스런 핑크 핑크 ㅋㅋ 색상으로.. ㅋ
안그래도 얼마 전 알라딘 기프트 창에서 (졸업 입학 시즌이니까) 만년필을 보고,
오우~ 몰랐는데 알라딘에서 만년필도 파는구나! 구경하다. 또 또.. 핑크에 꽂혀서..;;
지를까 말까 순간적으로 고민하다.. 에이~ 이 돈이면 책이 몇 권인데! 하며 참았는데 ㅋ
내 생일 이잖아 ㅋㅋㅋ (나만 그런가? 나이 드니 내 생일도 자꾸 까먹게 된다;;)
갖고 싶은게 뭐냐고! 물어보면 무조건 책 밖에 생각이 안나는데;;
요즘은 질러놓고 못 읽은 책 처리 기간이기 때문에
책 사달라는 말대신 봐두었던 만년필을 냉큼 사달라고 했다 ㅋ
어찌나 잘 했는지 ㅋㅋㅋㅋ 완전 좋아 죽겠다. 만년필! ㅋ
센스있게 ㅋ 병 잉크랑, 카트리지까지 같이 들어있어서 로또 맞은 기분이다 ^_^ㅋ


병잉크 밑부분에 휴지;; 가 달려있는게 너무 신기하다.
하얀게 뭐지? 하고 뺄려고 봤더니 휴지가 돌돌 풀려나온다 ㅋ
잉크 넣을때 휴지 찾느라 허둥거리지 말고 잽싸게 닦으라고(!) 이런 센스쟁이들 +_ + ㅋ  

 

펜촉은 F 기본촉으로. 카트리지로도 쓸 수 있고
병잉크도 사용할 수 있도록 (카트리지) 모양이랑 똑같이 생긴 컨버터도 함께 들어있다.


백년 만년 안 잃어버리고 잘 쓸게요!!
고맙습니다 ♡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