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눈에 번뜩! 들어온 책은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 - 독보적 유튜버 박막례와 천재 PD 손녀 김유라의 말도 안 되게 뒤집힌 신나는 인생! 



오늘 네이버 책문화 메인에 


염병하네. 
70대까지 버텨보길 잘했다.


막례할머니 책이 보이길래 클릭했는데, 마침 이벤트도 하고 있고 ㅋㅋ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0309812&memberNo=15617358


응모기간 : 6월 4일
당첨자 발표 : 6월 5일


지금 5월27일 오전8시까지 ㅋㅋ 157개의 덧글, 경쟁률 한번 치열하네.;;    

그중에 내 덧글이 당첨될 리 없겠지만 ㅋㅋㅋㅋ 그냥 - 기분이잖아 ㅋㅋㅋ 

이벤트 응모 덧글 남기는 김에 알라딘에도 기록으로 남겨둔다. 





헐,대박! 유튜브 CEO가 직접 만나러 찾아올 정도의!!! 이런 멋진 할머니가 우리나라에 있어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몇 해전 유행했던 일본 할머니 에세이 <사는 게 뭐라고 - 사노 요코>를 읽으며 왜 우리나라엔 이런 시크하고 멋진 할머니 롤모델이 없을까? 아니 분명 계실 텐데 왜? 책으로 안 만들어 줄까 참 불만이었는데요! 위즈덤하우스에서 해냈군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