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s labyrinth 판의미로 / 이미지출처 : 핀터레스트 / 예쁜움짤



동진의 빨간 책방 275회 - 파과 with 구병모 작가 1부에서 소개된 책 




으아아아아아 

실례되는 얘기지만 구병모 작가님..

나는 여태 이름만 보고 들어서 남자분인 줄 알았는데 여자분이셔서 개깜놀! ㄷㄷㄷㄷ 

이동진의 빨간 책방 275회 - 파과 with 구병모 작가 1부를 (2번째로) 들었는데. 작가님도 좋고, <파과> 바뀐 표지가 핑크여서 예쁘구나! 

훨씬 낫다. 아~ 자음과 모음에서 위즈덤으로 판권이 넘어갔구나.. 자음과 모음도 위즈덤도 모두 내가 좋아하는 출판사니 흥해라! ㅋㅋ 




275회 - '내가 산 책' 코너에 소개된 책 



1. 누구에게나 친절한 교회 오빠 강민호 - 이기호

이기호 작가님 <김 박사는 누구인가> 읽고 더  좋아하게 되었는데.. <누구에게나 친절한 교회 오빠 강민호>는 책 표지도 너무 예뻐서 (샛노란 색 표지와 선인장 아이스크림이라니!) 작년부터 위시리스트에 들어있었음. 이동진작가님이 빨책에서 읽어 주신 부분 (교통사고 후처리 문제...) 넘 마음에 들어서 이 책도 꼭 읽어볼게요! 



2. 춤추는 식물 - 리처드 메이비 

우와! 이 책 표지 실물로 보면 어마어마하겠다. 예쁘다! ㅠㅠ 

동진님이 친절하게 소개해주신 부분은 기억 하나도 안 나고 ㅋㅋ 알라딘 책 소개 글에 미모사가 어떻게 ‘지능‘을 이용해 학습하는지???에서 눈이 번쩍!. 헐 대박!!!!!! 식물도 지능이 있다는 생각을 내 평생 1도 생각해 본 적이 없는데 아. 그렇구나 식물이 지능이 있구나! 큰 깨달음을 얻음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