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이 있는 예쁜 공간을 보면 잠깐이라도 '힐링'이 되지 않나요? 
오늘도 ㅋㅋ 아직 아무것도 한 게 없는데 ㅋㅋㅋ 
어느새 오전 시간이 순삭;;;; 

앜!!! 
빨~리 움직이라우~!!! 명령을 내려보지만 ㅋㅋㅋㅋ 
이 와중에 배는 또 넘~나 고프고, 밥 좀 먹으면 또 잠이 쏟아지겠지만 ㅋ
오늘은 진짜 할 일이 산더미라ㅠㅠ  정신줄 놓으면 안 됨 ㅠㅠ  
어서 밥 챙겨 먹고, 커피 믹스 2개 타 먹고, 
활기찬 오후 보내야지! 파이팅!! 

-이래놓고.. 나는 또 
밥 먹은 후의 식곤증을 뿌리치지 못하고 ㅠㅠㅠㅠㅠㅠㅠ 









사진 출처 : 핀터레스트


그리고 서재, 하면 생각나는 책들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