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둥 드디어 오늘!! ლ(╹◡╹ლ) 

대구 제일 효 요양 병원 어르신들을 위한 바느질 수업 준비로 요 며칠 어찌나 마음이 바빴는지..;; 

패키지 준비도 다 되었고, 바느질 부자재랑 기타 등등 준비물 빠짐없이 다 챙겼나? 체크하고 또 체크하는데도 설마? 뭔가 1개라도 빠졌을까 봐 불안불안 ㅋㅋ (10번 20번 확인해도 불안 불안하기만 한 건 역시 내 성격 탓인 듯 ㅠㅠ ㅋㅋㅋㅋㅋ) 




이번에 어머님들과 함께 만들어 볼 아이템은 "양귀비꽃 코사지"  

사실 코사지는 cor·sage : 코르사주(결혼식 같은 행사 때 여성이 옷에 다는 작은 꽃 장식)

"코르사주"로 발음하는 게 맞지만 입에 착착 붙는 맛도 없고 정이 안 가서 

계속 내 입에 붙은 대로 "코싸지"라고 말해버리고 만다. ㅋㅋ 




ㅋㅋㅋㅋ 뭘 시켜도 활짝 웃어주고, 다 응해주는 천사 같은 지민쌤 ㅋㅋㅋㅋㅋ 

그냥 꽃 만 있을 땐 마치 시든 꽃처럼 그저 그래 보이더니 ㅋㅋ 

이렇게 예쁜 모델이 머리에도 꽂아주고 ㅋㅋ 팔에도 끼고 해주니 꽃이 막!!!! 살아나는 느낌?? 

우리 지민쌤 모델 해주느라 늘 고생이 많아요!! ㅠㅠ 매번 너무 고맙고 ㅋㅋㅋ 사랑해용!!!! ㅋㅋㅋㅋ


모쪼록 재미있고, 신나고, 또 기다려지는 바느질 수업이 되어야 할텐데.. 

어르신분들 대상으로 하는 강의는 처음이라 덜덜덜 ㄷㄷㄷㄷㄷ 걱정이 태산이지만, 

그래도 용기를 내어서 잘 하고 와야지! ㅋㅋㅋㅋㅋㅋ  파이팅!! ㅋㅋ 

수업 잘 다녀와서 또 소식 남길게요!!!  



나도 열심히 ㅋㅋ 부지런히 바느질해서 

꼭! 바느질책 1권은 내고  죽을 수 있기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꽃핑키 공방 ● 꽃핑키 쏘잉 클래스 ● 문화센터 바느질 강의 (전국) ● 

 ♡쏘잉 강사 자격증반 ♡취미반 ♡3월 수강생 모집 합니다♡ 
청소년, 어르신 기타 단체를 위한 바느질 재능기부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곳은 어디든 연락 주세요!!
바느질 수업 & DIY 패키지 각종 부자재 도매 문의 환영합니다.
수업문의 ▶ 카톡 : pinky2833 혹은 검색창에 꽃핑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