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날다 : 책에 날개를다는사람들] 대구 독서모임 161회 정기 모임 공지입니다.


날짜 : 2019년 2월 23일 토요일 (책날다 독서모임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입니다!)

시간 : 오후 4시 ~ 7시

장소 : 인더가든 맞은편 옆 건물  (이번 2019년 2월 모임부터 모임 장소가 변경됩니다!!!! 사전 답사 후 다시 정확한 장소 사진과 함께 카페에 공지하겠습니다. 참고로 늘 모이던 인더가든에서 몇 걸음 떨어지지 않은 곳이라 찾아오기 쉽습니다!!) 

회비 : 2,000원 + 각자 음료 1잔 주문 (신입회원은 회비 없습니다)


사전 공지드린 대로 2월에 함께 읽고 이야기 나눌 책은 "셰잌스피어"입니다. ㅋ_ㅋ



사진 △ 민음사 셰익스피어 4대 비극 : 햄릿, 오셀로, 맥베스, 리어 왕 - photo by 꽃핑키




책날다 회원님들 모두 메리 설날 보내셨나요?   
구정 연휴 쉬고 나니 책 모임이 성큼~ 코앞으로 다가온 느낌입니다.  
어떻게..? 셰익스피어는 계획대로 잘 읽고 계시지요?    

저는 집에 민음사 300권 세트도 있겠다, "죽느냐 사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햄릿 정도는 설마! 당연히? 읽었으려니 대 착각을 했었는데요, 사진 찍으려고 책 세팅을 하다 보니 4권 다 너무나 반짝반짝 새 책인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내가 읽은 비극은 도대체 무슨 비극이었던가?? 곰곰이 생각을 해보니 셰익스 피어 비극이 아니라 소포클레스 비극이어서;;; 현재까지 셰익스피어 빵 권 읽었습니다. 으엉엉 ㅠㅠ  




사진 △ 민음사 셰익스피어 4대 비극 : 책 두께 참고하세요 200쪽 내외입니다! - photo by 꽃핑키 


민음사 셰익스피어 시리즈는 책 두께도 200 페이지 내외로 얇아서 부담 없이 뚝딱 뚝딱 읽을 수 있을 것 같이 생겼기 때문에.. 얼른 셰익스피어 4대 비극 (햄릿, 오셀로, 맥베스, 리어 왕)을 몽땅 다 읽어내고! 텐션 올라간 김에 셰익스피어 5대 희곡 (베니스의 상인, 말괄량이 길들이기, 한 여름밤의 꿈, 뜻대로 하세요, 십이야)까지.. 모두 완독을 하고 책 모임에 참석하면 좋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감스럽게도 저는 책 읽는 속도가 느려도 너무 느려터져서 ㅠㅠ 10분에 8.5쪽 겨우 읽고요, 심지어 집중력마저 거지 같아서;; 마의 10분이 지나면 딴짓 자꾸 하게 되고, 딴 생각하느라고.. 눈은 책을 보고 있어도 까만 건 글씨고 흰건 여백이니 어쩌자는 건지 눙무리 앞을 가리지만 ㅠㅠㅠ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셰익스피어만큼은! 꼭 1권 (저는 4대 비극 중 햄릿으로 골랐습니다!) 꼭꼭 씹어 정독을 하고, 머릿속으로 나름대로 정리도 좀 해서 책 모임을 더 알차게 재미나게 즐겨봐야지! 결심했습니다!!! 

포스팅 제목을 [책날다] 공지입니다라고 써놓고 수다가 너무 길어져 버렸네요 ㅠㅠ 
저도 서른마흔2살이 되고 보니 ㅋㅋㅋㅋ 노인네처럼 자꾸만 말이 길어지나 봅니다ᄏᄏ 이해 좀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 공지글은 간단명료하게 또 새로 정리해서 올려야 하나?? 나는 또 왜 사서 고생일까? ㅋㅋ 자괴감이 드는 밤입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   


◁ 셰익스피어 4대비극, 5대 희곡 

책이 너무 많으니 ㅋㅋㅋ 뭘 추천해야할 지 모르겠지만 여튼;;; 참고 바랍니다. 





고품격 대구 독서모임 책날다 161회 오프모임 참석하실 분들은 
 "셰익스피어" 책이면 어느 출판사 책이든, 어떤 책이든 마음대로 고르셔서 1권 이상 읽고 오시면 됩니다.  


날짜 : 2019년 2월 23일 토요일 (책날다 독서모임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입니다!)

시간 : 오후 4시 ~ 7시

장소 : 인더가든 맞은편 옆 건물  (이번 2019년 2월 모임부터 모임 장소가 변경됩니다!!!! 사전 답사 후 다시 정확한 위치 사진과 함께 카페에 올려 놓겠습니다. 참고로 늘 모이던 인더가든에서 몇 걸음 떨어지지 않은 곳이라 찾아오기 쉽습니다!!) 

회비 : 2,000원 + 각자 음료 1잔 주문 (신입회원은 회비 없습니다)



+

처음 참석하시는 분을 위해 덧붙이자면..   

오프모임 1부에서는 그 달에 선정된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2부에서는 각자 한 달 동안 재미있게 읽었던? 혹은 요즘 이슈되는 책 이야기를 나누며 1시간 정도 북수다 및 북 크로싱 시간을 가집니다. (북 크로싱은 의무가 아닙니다. 책날다에는 양질의 책이 항상 너무 넘쳐나서요, 진짜 재미있는 책 아니면 서로서로 짐만 됩니다;;;;)   

  

추가로 책 날다에서 빌려 가신 책은 누군가의 소중한 책이니 장기간 모임 못나오게 될 경우 꼭 꽃핑키에게 연락주세요. 착불택배로 책만 돌려주셔도 괜찮으니 부끄러워 마시고 연락주세요 ㅠㅠ)   



참여 신청은   '참석합니다!' 덧글 1줄 남겨주시면 끝~!   

모임 장소 섭외 관계로 늦어도 모임 3일 전 (2월20일 수요일)까지 참석여부 덧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합니다;; (못나오셔도 불참이라고 덧글 주시면 더더욱 고맙답니다;;)  

처음 참석하시는 분은 꼭! 책날다 매니저 꽃핑키 연락처 문의하셔서 모임 안내 문자 받으시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