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후기를 많이 자주 잘 쓰면? 뭔가 혜택이 있는 건가?   

2015년부터 쿠팡덕후인 나는 로켓배송을 밥 먹듯이 시켜대고 있지만 후기 작성은 딱 두 번? 세 번? 했으려나? 

이마트 쓱배송은 후기 1건당 20원인가? 30원? 바로바로 적립을 해줘서 

맛있어요 맛없어요;; 대충 복붙해서 한 줄 평이라도 남기려 노력하는 편인데. 

쿠팡은? 후기 써도 1원 한 푼 적립 안 되길래 상품평 따위 적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런데???? 

내가 모르는 무언가 혜자로운 혜택이 있는 것인가?  

아무것도 없는데?? 이렇게 상품평 개수가 많을 수가 있나? 기본 400개 500개고 심지어 상품평 질도 굉장히 좋아서 

구매하기 전 덧글만 꼼꼼하게 확인하면 망할 일도 없고 참 좋단 말이지..  



그래서 나도 이제부터라도 상품평? 자주 써볼까? 진지하게 생각중이닼




+   친절한 네이버 블로그 이웃 려니님이 

아마 등급?이 높아지면 체험으로 상품도 무료로 주고하나봐요 근데 저도 귀찮아서 안쓰는 ㅋ"

이라고 댓글 적어주셔서 ㅋㅋ 궁금증해결. ㅋㅋ 




△ 내가 찾던 딱 그 선물세트 ㅋㅋ 실물 보고 대박! 주문 잘 했다!!! 뿌듯해했음 ㅋㅋ 

동원 명품혼합 v10호 선물세트 + 부직포가방 = 38,750원에 겟!! (잘 샀쥬?) 


실물로 보면 되게 크고 무거운 선물세트인데 저렇게 사진으로  보니 별로 안 커 보이네 ㅠ(시무룩) 

아마도 킬로수가 오버돼서? 2개 주문했는데 1개씩 1개씩 따로 포장돼 배송될 정도 ㄷㄷㄷ  


나름? 사이즈 비교용으로 ㅋㅋ 옆에 스팸 선물세트도 가져다 놔 보고 ㅋㅋ 

민음사 전집이 가득 담긴 내 캐리어는 가로 길이만 55Cm쯤? 


캐리어 얘기하다 보니 갑자기 분위기 캐리어 정리??? 

앜!!!!! 책 정리해야 하는데 ㅋㅋㅋㅋ 벌써 재작년인가? 울 서 여사님 빌려 드렸다가 다시 찾아왔는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거실 한쪽에 그대로 있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