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네이버 블로그 서평단에 응모했다가 떨어진 ㅠㅠ  

자수책 <판다언니의 기초 자수 수업> 책 소개 페이지에 자수들

특히 '동백꽃 반지' 와 표지에도 실린 '서핑 소녀' 자수를 구경해 보고 싶었는데.  

지난 주말 (9월29일 토)에 책 모임차 대구갔다가 교보문고 들렀는데

판다언니 자수책 아직 없긔 ㅠㅠ

 

아직 교보에 풀리기 전이었나 봄?

 

 

 

 

 

 

 

 

그래서 내가 가장 애정하는 "히구치 유미코" 자수책 이라도 실컷 구경하고 싶었는데 유미코 여사님 책도 구경 못한게  많네

 

유미코 여사님의 가장 최신간 <히구치 유미코의 자수 시간 - 다섯 가지 실로 즐기는 식물과 무늬> 이 책도 없어서 구경 못하고 ㅠㅠ

 

 

 

오호~  그러고 보니 DIY 자수 스타터 키트 포함된 책은 알라딘 할인가 28,800원  /

 

자수 키트 없는 책은 14,850

 

그러니까 자수 키트값은 13,950원 되는거네? 

 

자수틀도 15.5CM 적당한 크기고 색실도 5가지 주고 ㅋ ㅋ

자수 바늘도 2개 / 리넨 원단도 45*37 cm 주니까

 

키트 포함 세트도 가성비 괜춘한듯 ㅋㅋ 그런데 우리집엔 자수 재료 차고 넘치니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나는 책만 ㅋㅋ

 

 

 

 

 

 

 

 

<자수와 손가방>은 교보에서 실물 봤는데 넘나~ 이쁘고 ㅠㅠ 

그런데 안에 실린 작품들이 모두 표지에 있는 자수들처럼 길죽길죽 한 프레임에 어울리는

길죽 길죽한 꽃들? 위주라 응용하기가 애매하겠고,   

 

<처음 만나는 아플리케 자수> 이 책도 정말 궁금했는데 교보에 없더라 ㅠㅠㅠ

<2색으로 즐기는 자수 생활 > <1색 자수와 작은 소품> 얘들도 가성비 갑쓰! ㅋㅋ

책 사이즈도 작고 이쁘고 자수실도 색깔별로 살 필요없이 ㅋㅋㅋ 있는 실로 충분하니.. 굿!

 

 

그래도 히구치 유미코 여사님 자수 책의 갑은

히구치 유미코의 자수 12개월 입니다! 

 

이 책 나는 일서로 사서 ㅠㅠㅠㅠ

해석이 안 돼서 못 읽ㅋㅋㅋ고 ㅠㅠ 사진만 보고 있는중 ㅠ

그나마 바느질 이름은 영어로 쓰여 있어서 ㅋㅋ 다행 ㅋㅋ

 

 

 

 

 

  

 

 마음을 전하는 1색 자수와 작은 선물 

이 책은 언제 나왔지? ㅋㅋ

2015년에 나온 책인데 왜 지금껏 몰랐을까? ㅋㅋ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지? ㅋㅋ

 

 

 

 

 

 

Wool Stitch 울 스티치 - 소박하고 우아한 자수

오호 ㅠㅠ 내가 몰랐던 책 또 있었네

이 책도 이쁘다!

 

다 갖고 싶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