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뒤로하고
루만 알람 지음, 김선희 옮김 / 문학동네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넷플릭스에서 이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를 보고 흥미가 생겨 사서 읽었다. 부분적으로 각색이 되었지만 전체 흐름은 비슷하다. 부조리극 같기도 하고 뭔가 지루한 것처럼 느껴지기도 하지만 묘하게 읽는 이를 끌어들이는 매력이 있다. 읽는 동안 마치 내가 그 세계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 들었다. 영화를 한 번 더 보고 싶다. 확실히 내가 이런 류의 세계를 좋아하는 모양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