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검색을 하다가 이것 저것 살펴보는데 발견한 카테고리... 온리 알라딘...
솔직히 카테고리라고 하기에는 좀 애매하기도 하고... 하지만 반가운 건 분명한 사실... ^^

알라딘에서 기프트 상품과 화장품 판매가 중단되었다는 문구를 보고 많이 아쉬웠다.

화장품은 잘 안샀지만, 기프트 상품은 종종 구매해왔기에 아쉽다고 해야 할까...
특히 알라딘 직배송 기프트, 책관련 용품들은 주문할 때 하나씩 같이 구매하는 재미가 있었거니와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기에 더더욱 아쉬웠다.
그런데 아직 이런 게 팔고 있네...









알라딘에서 구매 사은품으로 주던 것을 반응이 좋아서 따로 판매용으로 나왔단다.
특히 스댕 텀블러는 그 인기를 이미 실감했던 나도 판매용으로 나왔다고 했을 때 많이 반가웠다지.
추워지는 계절이 왔고, 자꾸 따뜻한 것을 찾다 보니 구매 사은품으로 받았던 텀블러 아주 애용하고 있다.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이진 2012-10-09 19: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쉬워요... 저도 스댕 텀블러 받아둘걸요. 요새 코코아를 자주 타 마시는데 아이스 커피용 텀블러는 영 맞질 않네요.
대신에 머그컵으로 마시곤 있지만 금방 식어서... 맛이 안나네요!!! 으악

구단씨 2012-10-12 10:54   좋아요 0 | URL
그러게요. 요즘처럼 아침저녁 완전 쌀쌀한 날에는 알라댕 스댕텀블러가 효도하네요. ^^
이번 기회에 구매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