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하늘을 보아
박노해 지음 / 느린걸음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삶이 불타고 있다
인간의 날이 불타고 있다
영혼이 차갑게 불타고 있다

_ 삶이 불타고 있다 중 - P334

오월,
장미,
푸른 가시
붉은 사랑

_ 가시가 있다 중 - P344

명심하라
젊은 날을 ‘애 늙은이‘처럼 그렇게 살다간
너도 ‘늙은 애‘가 되어 추태를 부릴 것이니

_ 다 큰 어른이 중 - P346

나는 다시 사랑하니까
상처는 나의 것이지
나의 혁명은 계속되니까
패배는 나의 것이지

_ 상처는 나의 것 중 - P35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