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책 없이 해피엔딩 - 김연수 김중혁 대꾸 에세이
김연수.김중혁 지음 / 씨네21북스 / 201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화를 주제로 한 두 작가의 유쾌하고 통통 튀는 소통의 기록. 영화를 바라보는 그들만의 시각을 들여다보니, 내가 그동안 얼마나 영화를 '전형적'으로 바라보고 있었는지 알 수 있었다. 나는 얼마나 영화를 전형적으로 보았던가. 그동안 나는 얼마나 좁은 나만의 영화관에 갇혀 있었던가. 이제 더 이상 '영화'를 예전의 시각으로 보고 싶지 않다. 영화를 나만의 색다른 시각으로 보고 싶다. 어떤 식으로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