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수의 예쁘게 살래? 그냥 살래?
SBS 예살그살 제작진 지음 / 김영사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 방송뿐만 아니라 주변에서도 화장하는 남자를 대수롭지 않게 만날 수 있습니다. ​ 화장은 이제 여자만의 전유물이 아닌, 좀 더 아름답게 가꾸고 싶은 사람들의 표현 방법 중 하나가 되었는데요. 30년 넘게 몰래 화장을 해왔다던 40대 아저씨 김기수가 단연 화제입니다.

 

 

 

1억 뷰 돌파 모바일 프로그램 <예살그살>을 통해 프로 똥손을 프로 금손으로 만들어 준 기적의 메이크업 노하우 36가지를 책 속에 담았습니다. 방송에서 담지 못한 기초 케어, 나이트 케어, 3대 뷰티 습관 든 김기수가 꽁꽁 숨겨 주었던 뷰티 노하우도 전수받을 수 있는데요. 빠른 영상에서 놓칠 수 있는 포인트를 천천히 설명해 준다는 게 장점입니다.

 

 

 

방송 보고 따라 하고, 책으로 한 번 더 복습할 수 있는 기회! 예뻐지는 기회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참, 책 구매 시에 드리는 선물! 눈썹 못 그리는 꼬요(김기수가 시청자를 부르는 애칭)들을 위한 아이브로우 가이드 4종도 함께 가져가세요. 

 

 

 

​김기수의 뷰티 콘텐츠의 인기 비결은 비싼 화장품, 우아한 척하는 가식, 어려운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기꺼이 자신의 못생김을 희생해 짧고 확실한 메이크업 비법을 선사한다는 것! 코미디언 출신답게 재미있는 입담과 웃기는 개그로 한 번 보면 쉽게 잊히지 않는 콘텐츠입니다.

 

 

너무나 공감했던 점은 아이라이너 하나 그려보려고 해도 고급 화장품과 예쁜 모델들에 기죽어서 따라 하기가 버거웠던 과거입니다. 하지만 김기수의 활용도 높은 꿀팁은 저렴이 화장품으로도 얼마든지 멋진 화장법이 탄생한다는 걸 실감할 수 있었는데요.

 

 

친근하고 평범한 모델들과 함께 망친 화장을 공감하고, 웃어보는 시간. 찰진 말투가 중독성 있는 유행어로 한 번 보면 절대로 빠져나올 수 없는 중독성 강한 뷰티꿀팁! 언제든지 필요할 때마다 곁에 두고 꺼내 볼 수 있는 책이 나와 자신감도 업 됩니다.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 그리고 관리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대장 꼬요의 말씀! 김기수의 미공개 권법으로 아름다워지는 그날까지, 열심히 배워 보아요!

 

성형하거나 다시 태어나지 않는 이상 외모의 단점을 해결하긴 힘들어죠. 하지만 특별한 날에 예쁘게 보이고 싶고, 돋보이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있잖아요. 특히 2월은 밸런타인데이에, 졸업식에 곧 있을 입학식까지! 누구가 가지고 있는 기본 아이템과 손가락, 면봉으로 변신하는 메이크업의 무궁무진한 세계를 책 속에서 확인해 보세요.  언제나 자신감 충만한 당신의 든든한 지원자가 되어 줄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