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은 밤에도 길을 잃지 않는다 - 내 삶에 길잡이별이 되어 준 빛의 문장들
권민아 지음 / 허밍버드 / 2017년 11월
평점 :
절판


 


​아이돌 출신이라고 하면 으레 따라붙는 수식어들을 뒤로하고 자신을 향한 다독임과 방향키가 돼준 문장들을 엮어 만든 책 ​《별은 밤에도 길을 잃지 않는다》을 낸 AOA의 권민아.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평범한 청년이자 여성, 그리고 온전한 자기 자신으로서의 이야기를 담담히 건네는 것 같은 위로 메시지가 가득한 포근한 책입니다.

 

 

​책은 직접 쓴 손글씨와 사진으로 꾸며져 있는데요. 힘들 때 위로가 되는 나만의 다독임, 명언, 좋은 글들, 오늘의 일기, 할 일들을 적을 수 있는 빈칸으로 나만의 책을 완성하는 기쁨도 누릴 수 있습니다. 걸그룹으로서 연기자로서 이제는 작가로서 가지는 포부는 스물다섯 권민아에게 새로운 도전입니다. 아프니까 청춘이라는 식상한 말보다 서툰 마음을 그대로 표현하는 진심 어린 위로가 필요한 때입니다.

 

​하늘에 반짝이는 별은 무수히 반짝이는 다른 별의 광채 때문에 자신이 얼마나 반짝이는 아름다움을 가졌는지 모르고 있습니다. 청춘이란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 과도 같은 아름답고 귀중한 존재임을 자신만 모르고 있는 존재 같습니다. 앞으로 좌절하고 포기하는 순간들이 다가온다고 해도 나를 일으키는 무언가를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때마다 나를 완충시켜주는 무엇이 책일 수도 있고, 취미 생활일 수도 있겠죠.  서툴지만 아름다운 청춘을 위하여! 길을 찾고 싶은 나를 위한 길잡이별을 오늘 하나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